코다리조림맛집으로 알려진 '황금코다리'가 본격 가맹사업 개시 21개월 만에 100호점을 돌파했다. 

가맹점과의 상생을 우선으로 생각하여 특별한 창업혜택을 제공하는 만큼 기존의 어려움을 발판으로 딛고 업종전환창업에 주목하는 이들에게 많은 도움이 되고있다. 이미 검증된 맛으로 잘 알려진 '황금코다리'는 반조리/원팩으로 조리가 편하다는 이점과 함께 가성비가 좋은 메뉴로 탄탄한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다. 

기존 장사가 안되던 매장의 집기를 최대한 살려 업종전환창업을 할 수 있도록 도와주기 때문에 최소한의 비용으로 재창업을 가능하게 한다. 또한 본사는 거품 없이 투명한 진행을 하기 위하여 창업자가 자체공사를 하는 방법도 권장하고 있다. 

특히, 업종전환창업을 고민하는 이들은 더 고민이 많을 수 밖에 없다. 그에 대한 걱정을 덜어주기 위해 '황금코다리'에서는 계약 전부터 가맹계약서, 정보공개서, 핵심원재료를 모두 공개하고 있다. 그렇기 때문에 상담자는 업종전환창업 상담시 투명하게 공개되는 정보로 더욱 합리적인 판단을 할 수 있을 것이다. 

가성비가 좋은 것으로 알려진 '황금코다리'의 대표적인 메뉴인 코다리정식 점심특선은 1인 1만원에 제공된다. 8가지의 밑반찬과 공기밥과 막걸리 샐프바를 평일에 무료로 이용할 수 있기에 고객의 발길이 끊이질 않고 있다. 이와 같이 탄탄한 상품이 받쳐주면서 월 로열티와 월 광고비, 재계약비용, 물류보증금, 계약이행보증금등을 전액 면제 해주는 시스템까지 있어 업종전환창업을 꿈꾸는 이에게 더욱 부담이 덜할 것이다. 

최소비용으로 업종전환창업을 꿈꾼다면 주목해볼만한 '황금코다리'의 자세한 브랜드 소식 및 창업에 대한 정보는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추가적으로, 대구혁신도시점, 부산정관점,전주만성점, 전주혁신점, 서천신도시점 오픈예정에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