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52시간 근무제와 자유 학기제 등으로 전 연령대의 여가 시간이 증가하고 여기에 소확행(소소하지만 확실한 행복) 트렌드까지 더해져 일상에서 부담 없이 즐길 수 있는 놀거리가 인기를 얻고 있다. 대표적으로는 호텔의 시설을 이용하며 편하게 휴식하는 ‘호캉스’와 평소 본인이 관심 있던 분야를 직접 체험해보는 ‘원데이 클래스’ 등이 있다.

시원하고 쾌적한 공간에서 맛있는 먹거리와 재밌는 책을 즐길 수 있는 만화카페도 연일 북새통을 이루고 있는 가운데, 일산 라페스타, 롯데백화점, 일산문화공원 등 일산 가볼만한곳이 몰려 있는 일산 동구에 위치한 ‘벌툰 일산동구청정’이 이색 일산 놀거리로 주목받고 있다.

이곳은 만화책을 비롯한 1만 5천 여권의 도서가 구비되어 있는 일산 최대 규모 만화카페로, 10대부터 20~30대 직장인, 커플, 가족 단위 방문객까지 많은 고객이 방문하고 있다. 최근 식사가 포함된 종일 이용권 1만 원, 식사 시 만화 1시간 무료 제공 등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면서, 일산 실내데이트 코스나 일산 라페스타 놀거리를 찾는 이들의 발길이 이어지고 있다.

웨돔 놀거리 벌툰 일산동구청점의 모든 시설은 항상 청결하게 관리되며 쾌적한 환경을 위해 공기청정기와 에어컨이 풀가동된다. 또한, 모든 좌석에 콘텐츠와 담요, 개인 테이블이 마련돼 있고, 각종 보드게임과 다리 안마기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허기를 달랠 수 있는 커피와 에이드, 라떼 등 음료와 핫도그, 떡볶이, 볶음밥, 돈까스, 브라우니 등 다양한 메뉴도 주문 즉시 조리해 일산 맛집 못지않은 퀄리티로 제공된다. 덕분에 라페스타 벌툰은 단순히 만화책을 즐기는 공간이 아닌, 일산 이색데이트 코스이자 일산 라페스타 놀거리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관계자는 “웨돔 벌툰 일산동구청점은 유명 개그맨 박명수가 공식 홍보대사로 활동할 만큼 인지도가 높은 만화카페 대표 브랜드다. 더욱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웨스턴돔 놀거리으로 알려지면서 일산 웨돔 만화방 및 일산 데이트코스로 인기가 높다.”며 “부담 없는 비용으로 다양한 놀이시설과 먹거리를 즐길 수 있고, 주차하기 힘든 지역에서 이용 시간만큼 무료 주차가 지원된다는 점 덕분에 언제나 많은 고객이 방문하고 있다.”고 전했다.

일산 웨스턴돔 만화카페 벌툰 일산동구청점은 웨스턴돔에서 도보 1~2분이 소요되는 지하철 3호선 정발산역(고양아람누리) 인근에 있으며, 연중무휴로 매일 오전 10시부터 자정까지 운영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