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DS GLOBAL·세종대 국방 사이버안보연구센터, 상호협력 협약식 가져
상태바
SDS GLOBAL·세종대 국방 사이버안보연구센터, 상호협력 협약식 가져
  • 김현무 기자
  • 승인 2019.08.23 15: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DS GLOBAL(사진 중앙)과 세종대 국방 사이버안보연구센터(사진 오른쪽 네번째)가 23일 상호협력 협약식을 가진 후 관계자들이 기념촬영을 하고 있다.

[뉴스프리존=김현무 기자] 세종대 국방 사이버안보연구센터(센터장 박대섭)와 SDS 글로벌(회장 정주묵)이 23일 세종대 대양AI관에서 상호협력 협약식을 진행했다.

이날 협약식을 맞은 박대섭 국방사이버 안보연구센터장은 "AI기반의 네트워크 보안의 획기적인 사이버신기술 발전을 위해 세종대학교와 SDS글로벌이 협력하기로 했으며, 사이버안보의 큰 발전이 기대된다"라며 "AI기반 네트워크 보안 분야 공동연구와 기술개발, 인재육성 등 산학협력 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에 이무성 엠엘소프트 대표는 "협약식을 통해 세계적인 신기술에 대한 교육이 되고, 앞으로 세종대와 SDS글로벌의 큰 성공을 기원한다"고 이야기했다.

한편, 박대섭 국방사이버 안보연구센터장, 정주묵 에스디에스글로벌 회장, 김영갑 세종대 정보보호학과장, 조성곤 씨아이디스크 대표, 이무성 엠엘소프트 대표, 김영근 리노스 본부장, 뉴스투데이 김한경 대기자, 에스디에스글로벌.사이몬고 이대범 대표, 국방사이버안보 안부영 대외협력국장 등이 함께했다.

정치핫이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