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법 활동, 공약 이행, 민원 해결 등 주민복리 증진 위한 의정 활동”

황도영 광주 남구의회 의원이 지역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제3회 무등 행정대상·의정대상' 시상식에서 의정 대상을 수상했다.<사진=광주 남구의회>

[뉴스프리존= 박강복 기자] 황도영 광주 남구의회 의원이 지역 발전에 기여한 공로를 인정받아 홀리데이인 광주호텔에서 열린 '제3회 무등 행정대상·의정대상' 시상식에서 의정 대상을 수상했다.

23일 남구의회에 따르면, ‘무등 의정대상’은 참신한 의정활동과 지역사회발전에 공헌한 의원들을 격려함으로써 풀뿌리민주주의 발전을 견인하기 위한 것으로, 황도영 의원은 기초의원으로서 지역민을 위한 의정활동 및 정책 추진에 있어 괄목할만한 성과로 지역사회 발전에 이바지한 공로를 인정받아 의정 부문에서 수상자로 선정되었다.

황도영 의원은 초선의원임에도 불구하고 4번의 5분 자유발언과 공동발의를 포함한 14건의 조례 발의를 통해 주민 복리 증진을 위해 노력해왔으며, 지역 현안에 관심을 가지고 획기적이고 실천 가능한 대책을 제시해왔다. 또한, 선거 때 약속했던 총 4건의 공약 중 3건의 이행을 완료하는 등 활발한 의정활동을 펼쳐왔다.

황도영 의원은 “젊음과 열정으로 주민들이 더 나은 삶을 살 수 있도록 집행부 견제와 감시, 입법 활동, 공약 이행, 민원 해결 등 주민복리 증진을 위한 의정 활동에 최선을 다하겠다.”고 소감을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