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까스·함박스테이크 무한리필 프랜차이즈 ‘푸릴리’ 안성원곡점이 새롭게 오픈했다.

푸릴리는 100% 국내산 돈육만을 사용해 만든 함박스테이크와 수제 등심돈까스를 무한리필로 제공하는 외식창업 브랜드다. 흉내 내기 어려운 품질과 가성비로 청년, 아이를 동반한 가족, 노인 등 폭넓은 고객층으로부터 꾸준한 인기를 끌고 있다.

해당 브랜드는 수제돈가스, 함박스테이크를 비롯해 총 30여 가지 메뉴를 포함한 샐러드바를 선보이는 중이다. 예를 들어 돈가스, 함박스테이크와 어울리는 스프, 스파게티, 떡볶이, 카레, 샐러드 등이 준비돼 있으며 소스도 다양해 기호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빵에 함박스테이크, 피클, 샐러드 등을 넣어 나만의 수제버거를 만들 수 있는 점도 푸릴리가 요즘 뜨는 식당창업, 요식업창업 아이템으로 주목받는 이유다.

신규 매장인 푸릴리 안성원곡점에 방문하면 이 모든 메뉴를 8500원이라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마음껏 즐길 수 있다. 푸릴리 돈까스, 함박스테이크는 20년 전통 종합식품 제조회사의 인프라, 노하우를 살려 가장 신선한 상태로 공급하는 만큼 맛과 품질 면에서 좋은 평가를 받아왔다. 이는 3직시스템(직제조, 직구매, 직유통)을 구축했기 때문에 가능하다는 것이 본사 측의 설명이다.

아울러 셀프 운영 시스템으로 가맹주의 편의까지 생각했다. 고객이 입장과 동시에 계산을 마무리하고 셀프로 음식을 가져다 먹기 때문에 추가 서빙이 필요 없으며, 식사 후에도 고객이 직접 접시를 퇴식구로 가져오는 시스템으로 홀 서빙에 필요한 인건비를 최소화할 수 있다.

해당 식당창업 프랜차이즈는 보증금, 월 로열티를 전액 면제해 본사 마진을 낮췄으며 저렴한 가맹비, 교육비로 프랜차이즈 창업을 계획하는 이들로부터 관심을 받고 있다.

푸릴리 창업 시 상권 선정부터 교육까지 체계적으로 매장 오픈을 진행하며 요리를 전혀 해본 적 없는 사람도 전 메뉴를 조리할 수 있도록 조리개발팀이 기술전수를 책임진다. 또 현장 슈퍼바이저가 오픈 초기에 3회에 걸쳐 방문해 안정적인 정착을 돕는다.

한편 푸릴리 안성원곡점은 경기 안성시 원곡면 만세로에 위치해 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하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