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철민 투병고백 가족중 5년전, 너훈아 사망… 이외수, “힘 실어주길”호소
상태바
가수 김철민 투병고백 가족중 5년전, 너훈아 사망… 이외수, “힘 실어주길”호소
  • 안데레사 기자
  • 승인 2019.08.28 11:29
  • 댓글 1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뉴스프리존= 안데레사 기자] 김철민은 현재 폐암 4기 투병중으로 알려져 펜으로 부터 안타까운 사연이 전달 되고 있다.

이번 이런 사연으로 누리꾼들의 응원의 목소리가 이어지고 있으며, 힘내세요, 완쾌하시길, 좌절하지 마세요 등의 글들이 게재되고 있다.

이외수 작가 SNS 갈무리

이러한 사연은 sns(사회 관계망 서비스) 황 태자로 불리는 이외수 작가가 힘을 보태는가 하며, 김철민 폐암말기 담배를 피웠는지에 대한 여부도 궁금해 하는 사람들이많으나, 김철민은 술 담배도 하지 않았다고 해 더욱 안타까움을 주고 있다.

또한 김철민 프로필에 대해 살펴보자면, 개그맨 출신 가수로 대학로에서 윤효상과 27년 동안 공연을 하면서 대학로 사나이라는 별명을 얻기도 했다.

안타까운 사연은 김철민 나이 올해 만 52세로, 개그맨 김철민 결혼 여부 또는 아내 등에 대해 궁금해 하는 사람들이 많으나 여기에 대해서는 공개된 바 없다.

그리고 김철민 가족으로는 형 김갑수 너훈아가 있는데, 너훈아는 나훈아의 모창가수로 다양한 행사에 출연하면서 큰 인기를 얻은 바 있다.

안탁깝게도 2014년 너훈아 사망을 했다. 너훈아 사망원인은 간암으로 투병을 하다가 안타깝게 세상을 떠난 것. 김갑순 너훈아 나이 향년 57세 였다고 한다.

김철민 가수의 블러그 갈무리

특히 가족력이란 3대에 걸친 직계가족 또는 사촌 내에서 같은 질환을 앓은 환자가 2명 이상인 경우를 말한다고 하며, 특히 폐암의 경우는 가족력이 있을 경우 발병위험이 2-3배 높다고 한다.

정치핫이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1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신은미 2019-09-04 19:47:37
김철민씨 힘내세요
이러다가 기적이 일어나기도 합니다
저도 철민씨를 위해 기도와 응원할게요~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