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별한 날, 특별한 사람들과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는 음식으로 떠오르는 육류, 하지만 예전보다 금액이 많이 올라 부담을 느끼는 사람들이 많이 있다. 이러한 고깃집을 부담 없이 먹을 수 있는 곳이 있다면 어떨까? 경기도 화성시 향남읍에 저렴하게 고기를 먹을 수 있어 향남 맛집으로 소문이 난 벼탄짚이 있다.

향남2지구 부근에서 외식, 회식장소로 꼽힐 정도로 저렴하여, 부담 없이 방문할 수 있는 향남 맛집 벼탄짚. 버크셔, 듀록, 흑돼지 요크셔 백돼지를 교배 생산하여 상위 0.3% 얼룩무늬 YBD황금돼지를 저렴한 가격으로 판매하고 있어 가성비 맛집으로 유명하다.

벼탄짚의 큰 장점은 삼겹살, 생 막창을 시키면 기본적으로 초벌을 한번 해서 나온다는 것이다. 향을 한번 입혀주고, 육즙은 빠지지 않고 풍부한 맛을 느낄 수 있다. 또한 밑반찬도 풍족하게 나오며 고기가 나오기 전 된장술밥을 서비스로 준다.

2002년 월드컵이 떠오르는 메뉴와 인테리어로 확실한 컨셉을 가졌으며, 직원들 덕분에 재미있는 분위기에 식사할 수 있다. 특히나 이런 회식이나 모임, 단체로 올 경우 그 분위기는 더욱 뜨거워진다. 이곳은 매장 자체가 밖에서 봐도 넓을 정도로 단체손님을 수용할 넓고 쾌적한 공간을 가지고 있으며, 신선한 고기와 더불어 감성을 물씬 느낄 수 있는 곳으로도 알려졌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