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프 스타일을 선도하는 애디드컴퍼니 주식회사(대표이사 최정휘)가 2019 한가위를 맞아 추석선물 세트를 찾는 고객들의 다양한 니즈에 맞춰 실속 있는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실용성과 가성비를 중시하는 소비 트랜드를 반영하여 3만원대 선물세트부터 다양한 가격대 선물세트로 구성된 애디드컴퍼니 추석선물세트는 오는 20일까지 자사 홈페이지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그 중에서 가장 주목받는 방짜유기 브랜드 ‘어반유기’의 실속세트는 실용성 있는 구성으로 타사 대비 가볍고 명절 맞이 국내 최저가로 선보여 소비자들로부터 선풍적인 인기를 끌고 있다.

또한 식품 브랜드 ‘오일러스’의 스테디셀러인 참기름, 들기름 세트는 23년간 꾸준한 사랑에 보답하고자 3만원대 세트부터 준비되어 있다. 특히 오랫동안 고객들의 인기를 끌며 우수한 품질의 통참깨만을 취급해온 ‘애디드컴퍼니만’의 특별한 공정은 별다른 광고 없이도 그 맛과 품질력을 인정받고 있는 것으로 유명하다 

애디드 컴퍼니 관계자는 ‘벤조피렌 걱정 없는 애디드컴퍼니의 참들기름 세트와 국내 최저가 방짜유기인 어반유기 세트로 보다 풍성한 한가위를 보내길 바란다”고 전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