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價性比)는 가격 대비 성능 비의 준말이다. 최근 이 가성비를 중시하는 외식 트렌드에 맞춰 저렴한 가격에 푸짐한 한상차림을 경험할 수 있는 강동구 맛집 ‘강동반상’이 가성비 좋은 맛집으로 유명세를 타고 있다. 강동반상은 일반적인 코스형태의 한정식이 아닌 모든 음식을 한 테이블에 담아 고객상에 통째로 올리는 한판 한정식을 1만 원대부터 선보이는 강동구 한정식 전문점이다.

하남 맛집 강동반상의 대표메뉴로는 ‘강동반상’과 ‘(특)강동반상’ 이 있다. 풍성한 식감의 김치 두루치기와 잡채, 코다리조림, 통오징어구이 등 20여가지가 넘는 한정식을 1인 16,000원에 맛볼 수 있는 ‘강동반상’은 남녀노소 모두가 좋아하는 메뉴 중 하나이다. 깔끔하면서도 깊은 육수에 소고기와 만두가 듬뿍 들어가 자극적이지 않은 식재료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는 소고기 만두전골과 닭튀김, 간장게장 등이 더해지는 ‘(특)강동반상’은 모임 및 가족 단위 손님들에게 인기를 얻고 있다.

이 외에도 강동 맛집 강동반상 메뉴는 다양하게 마련되어 있어 선택의 폭이 넓다. ‘간장게장 반상’, ‘특 영양 갈비 반상’ 등의 특별한 반상 메뉴와 부드러운 식감, 풍부한 육즙을 자랑하는 궁중 갈비찜을 비롯해 황태구이, 녹두빈대떡 등의 단품 요리가 준비되어 있다.

특히, 상일동 맛집 강동반상에서 20가지 음식이 더해진 ‘월화점심특선 한상’을 12,000원에 제공해 월요일과 화요일 점심시간에는 주변 직장인들로 연일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다. 계속되는 무더위에 쉬이 지치기 쉬운 여름철인 만큼 한 끼를 먹더라도 영양가 있는 음식으로 보충하는 이들이 많아지면서, 맛과 구색은 물론 영양까지 한 번에 잡은 건강한 한정식 메뉴를 찾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기 때문이다.

고덕동 맛집 강동반상의 모든 메뉴는 반찬 리필이 가능하며 갓 지은 돌솥밥이 함께 나와 식사 후 구수한 숭늉까지 맛볼 수 있다. ‘좋은 음식은 약과 같은 효능을 냅니다’ 라는 캐치프레이즈를 바탕으로 하남한정식 전문점 강동반상은 인공 조미료를 일절 사용하지 않으며 전문 조리장의 손맛과 양질의 재료로 감칠맛을 내, 건강한 식사를 즐기기 좋은 하남미사리 맛집으로 하남맛집추천 목록에서 빠지지 않고 있다.

미사리 맛집 강동반상이 인기를 얻고 있는 이유는 메뉴만이 아니다. 고급스러운 느낌의 넓은 실내 홀과 쾌적한 룸을 비롯해 단체석도 마련되어 있어, 중요한 손님을 모시거나 단체 모임 및 회식을 위해 방문하는 이들에게 제격이다. 또한, 미사리한정식집 중에서 드물게 주차 2시간을 무료로 제공하여 접근성이 높아 가족단위의 방문객이 많으며, 예약 후 방문 시 대기 없이 룸에서 귀한 손님과 함께 품격 있는 식사가 가능하다.

업체 관계자는 “미사강변도시맛집 강동반상의 메뉴들은 철저한 청결관리 하에 조리를 진행하고 있으며 매일 신선한 식 재료를 사용해 안심할 수 있는 먹거리를 제공하고 있다.” 며 “우리나라의 음식 문화를 대표하는 한정식 전문점으로서 남녀노소를 불문하고 누구나 좋아하는 한정식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어 가성비 높은 강동구 맛집으로 불리며 많은 분이 찾아 주시는 만큼, 언제나 맛과 서비스에 온 정성을 쏟는 강동반상이 되겠다.”고 전했다.

현재 강동반상은 10인 이상 단체 주문 시 1인 무료 서비스가 제공되며 65세 이상 손님에게는 1천원 할인을 함께 제공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