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미디어, 붓의 가치 실현
상단여백
HOME 오피니언
수지피부관리 ‘에즈블랑’ 오픈 기념 … 인기 프로그램 3종 30% 할인 및 10만 원 상품권 증정
  • 곽종현 기자
  • 승인 2019.09.10 12:16
  • 수정 2019.09.10 12:16
  • 댓글 0
사진 : 에즈블랑 수지점

수지피부관리로 잘 알려진 에즈블랑 롯데몰 수지점이 그랜드 오픈을 기념해 풍성한 이벤트를 실시한다. 연예인과 셀럽이 즐겨 찾는 힐링 스파숍으로 유명한 만큼, 혜택도 풍성해 시선을 사로잡는다. 오픈 기념 이벤트로는 인기 3종 관리에 대한 체험권 30% 할인, 베이직 케어로 쓰이는 천연 라벤더 에션셜 오일과 10만 원 스파숍 상품권을 증정한다.


에즈블랑은 의학 박사와 대기업 화장품 연구원 출신인 에스테틱 18년 경력에 달하는 원장이 합작해 개발한 신개념 에스테틱 브랜드다. 업체 측에 따르면 본점에서도 많은 스타의 사랑을 받은 만큼, 더 다양한 곳에서 고품격 힐링 공간을 제공하고자 2호점을 런칭하게 됐다고 한다.

 

에즈블랑은 자체 개발한 화장품과 수지피부관리만의 테크닉으로 특화된 스파숍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특히, 이벤트에도 안티에이징, 리프팅, 톤업 등의 기능성 제품을 사용하는 프로그램이 고루 구성돼 있어, 차별화된 에스테틱을 경험하고자 하는 이들에게 좋은 기회가 되어준다.

 

상담 시 전문 테라피스트가 디지털 기기 점검을 통해, 피부 밸런스를 찾아주는 홈케어 방법도 상세하게 안내하고 있다. 덕분에 피부 장벽을 키워주는 홈케어 팁과 수지피부관리 두 가지로 시너지를 얻을 수 있다고 전했다.

 

업체 관계자는 “셀럽들이 화보나 방송 촬영을 앞두고 많이 찾는 4D V라인 리프팅케어는 대표적인 연예인 케어 프로그램이다. 줄기세포 앰풀과 아이크림으로 페이스 라인에 집중 테크닉이 들어가고, 림프배농케어로 얼굴 붓기와 턱선을 정리해주는데 탁월한 효과가 있다”라고 설명했다.

 

한편, ‘에즈블랑’에서는 케어 전후의 모든 과정도 책임지고 있다. 긴장 완화를 위한 라벤더 아로마 테라피로 심신 안정을 도모한다. 또한, 관리 시 고객이 접하는 모든 물품은 5성급 호텔에서 사용하는 전동 라텍스 베드, 헝가리 구스 이불 등을 제공해 편안함의 퀄리티를 높였다는 평을 받고 있다.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곽종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