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 24일 서울 대치2동 문화센터 대강당에서 개최

한국조지메이슨대학교 전경

[뉴스프리존,인천=임새벽 기자] 한국조지메이슨대학교가 2020년도 봄학기 신입생 및 편입생 입학 설명회를 24일 서울 대치2동 문화센터 대강당에서 개최한다.

이번 설명회는 오는 11월 29일에 1차 마감되는 2020년 봄학기 모집에 대한 설명회로서 켈리 정(Kelley E. Chung) 입학처장이 참석해 미국 버지니아주에 위치한 최대 연구 중심 주립대학교인 조지메이슨대학교에 대해 상세히 소개한다. 더불어 미국 캠퍼스 졸업생들과 동일한 학위를 취득할 수 있는 한국조지메이슨대학교의 입학 요강 설명 등이 이루어진다.

입학설명회 참가를 위한 사전등록은 입학처 홈페이지 또는 사전등록 신청 페이지에서 가능하다. 원서는 한국조지메이슨대학교 홈페이지에서 접수가 가능하며, 지원자들은 TOEFL IBT 80 이상 또는 IELTS 6.5 이상에 준하는 공인 영어 시험 증명서, 영문 고등학교 성적표 및 영문 자기소개서 등을 제출해야 한다.

한국조지메이슨대학교는 2019년 봄학기와 가을학기에 개교 이래 최대 규모의 입학생을 선발한 바 있으며, 2017년부터 배출한 졸업생들이 KPMG 미국 본사, UN 기구, 프랑스 파리정치대학 대학원, 미국 썬더버드 국제경영대학원 등 전세계 유수 국제 기구, 다국적 기업 등으로 진출하고 있다.

현재 한국조지메이슨대학교에서는 국제경영대학발전협의회(AACSB) 인증을 보유한 경영학과, 두 명의 노벨 경제학상 수상 교수진을 배출한 바 있는 경제학과와 세계 50위권을 상회하는 국제학과 등과 더불어 분쟁분석 및 해결학과, 컴퓨터게임디자인학과 등 100% 영어로 진행되는 학사 과정들이 개설되어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