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인천공항 장기주차장내 장기주차고객의 차량을 노리는 절도범들이 기승을 부리고있어 각별한 주의가 요구되고 있다.

신혼여행과 추석 등 장기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의 차량이 주요 대상으로, 오랜시간동안 CCTV 이외에 관리하는 사람이 관리하지 않는다는점이 범행의 표적이 되고 있다.

매년여행객들의 증가로, 인천공항 자체적으로 임시주차장을 개방하고있지만, 임시로 마련된 잔디밭이다보니 CCTV나 보안에 취약하다는 단점이 있어서, 미리 사전예약으로 주차자리와 주차대행을 예약하는 손님들이 늘어나고있는 추세다.

이에 따라 최근 장기여행을 떠나는 여행객을 중심으로안전한 주차와 케어 서비스까지 제공되는 인천공항 주차대행 서비스를 이용하는 여행객들이 늘어나고 있다.

이 가운데 17년간 인천공항에서 한결같이 주차대행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는 ‘에어포트 주차장’이 본격적인 가을과 추석 연휴를 맞이해 무료 발렛 서비스와 50% 주차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어 주목을 받고 있다.

에어포트 주차장은 전 직원 보험가입과 함께 인천공항 3km 안쪽에 있는 실내주차장을 운영하고 있으며, 24시간 입•출차 기록이 남는 안전바설치로 더욱 차량관리에 힘쓰고 있다.입출차기록뿐만아니라, 사람이 직접 상주하며 입•출차 관리가 운영되고 있기 때문에, 한층더 보안을 강화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특히 장기주차 고객들에게는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방전이나 타이어 바람빠짐 등 발생될 수 있는 상황에 신속하게 대처하기 위해 24시간 출차 시간에 맞춰 서비스할 수 있도록 항시 대기하고 있다.
‘에어포트 주차장’은 1여객터미널과 2여객터미널을 이용하는 고객들이라면 누구나 간편한 예약만으로 이용할 수 있다.

에어포트 주차장 관계자는 “최근 우후죽순 생겨나는 신생업체들의 불법영업에 난색을 표하며, 장기간 믿음으로 이용해주신 고객님들께 감사의 말씀을 전하며, 신뢰와 정직이 주차대행 업체에겐 약속이자 가장중요한 마음가짐”이라고 밝혔다.

인천공항 주차대행예약과 이용 관련 자세한 사항은 에어포트 주차장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