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G 서비스 초기 불완전 판매라며 불만의 언성이 높아지며 서비스 개시 초반의 통화 품질은 너무나 많은 이용자들의 울분을 살만큼 좋지 않았다. 하지만 서비스 초반에 시장 선점을 노리는 이통3사의 과도한 보조금 여파로 5G 가입자의 증가세는 가파르게 오르고 있다.

 

최근 5G의 커비리지 확대와 5G 상용화로 신제품 들이 모두 5G로 출시되면서 5G의 마케팅 효과를 통해 기존 LTE 가입자가 5G로 전환하는 추세이며 5G의 가입자는 이번 년도 기준 500만명을 돌파할 것으로 예상하고 있다.

 

최근 5G를 탑재한 갤럭시 폴드 출시와 V50S 씽큐의 출시가 임박하자 휴대폰 시장은 연일 분주한 모습을 보이고 있다. 최근 여러 업체 중 온라인 최대 스마트폰 할인점으로 불리고 있는 'RG폰' 5G 2세대 모델 갤럭시노트10과 더불어 갤럭시S10 5G 및 LTE 제품을 대폭 할인하며 문전성시하고 있다.

 

이번 이벤트는 9월말까지만 진행될 예정이며 가격표를 살펴보면 갤럭시노트10의 경우 70% 할인율이 적용되었으며 갤럭시S10 5G는 80% 할인된 8만원대이다.

 

RG폰 측 관계자에 따르면 “최근 5G 신제품이 끝없이 출시되고 있어 이 기세라면 5G제품은 계속해서 높은 판매율을 기록할 것으로 보고 있다. 현재 갤럭시노트10 및 갤럭시S10 5G를 찾는 소비자가 가장 많으며 가격면에서 부담이 되는 소비자들은 갤럭시S10 5G를 찾는 편이다”라고 전했다.

 

이벤트 세부 내역은 'RG폰' 홈페이지와 카카오톡 플러스친구 "RG폰" 친구 추가를 통해 상담ㆍ문의를 실시간으로 받아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