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공항주차대행’, ‘인천공항주차요금’ 등 주차대행 서비스 홍보에서 온라인 홈페이지는 가장 중요한 핵심이다. PC 홈페이지 외에 스마트폰의 사용률이 지속적으로 증가함에 따라 모바일 홈페이지 및 다양한 컴퓨터 환경에 대응하는 홈페이지가 필요해졌다. 이에 따라 에이디커뮤니케이션에서는 주차대행 홈페이지 제작에 대한 12년 이상 많은 프로젝트들을 수행해오면서 고객사들의 욕구(Needs)를 만족시키고 있다. 까다로운 소비자들을 만족시켜야 하고 급변하는 온라인 광고의 특성을 뒷받침해줄 든든한 주차대행 홈페이지 제작은 필수적이다. 업계 특성상 여행 성수기에 맞춰 차질 없는 광고를 진행하기 위해서도 정확하고 신속한 제작 스킬이 요구된다.

 

업종에 특화된 웹사이트 개발 시 일반적인 웹 에이전시나 홈페이지 제작업체에 의뢰할 경우 높은 비용과 긴 개발기간이 가장 큰 고민이었을 것이다. 하지만 반응형웹 기술을 이용하면 저렴한 비용으로 단기간에도 퀄리티 높은 홈페이지를 오픈할 수 있게 되었다.

 

사이트 방문자를 유지하려면 모바일 친화적인 웹사이트를 구축해야 한다. SEO, 사용자 경험, 속도, 디자인을 통해 검색에 최적화되어 있는지도 확인해야 한다. 반응형웹 기술은 서로 다른 화면 크기에 맞게 웹 사이트 요소를 격자 형태로 배치한다. 이들은 웹 개발에 대한 일반적인 접근 방식을 제공하여 사용자가 사이트에 접근하는 방식과 관계없이 유사한 환경을 만들 수 있다. 고객은 여러 기기에서 더 나은 사용자 환경을 경험할 수 있으며 웹사이트를 통합하여 별도의 모바일 URL이 필요하지 않게 된다.

 

모바일 친화적인 디자인은 군더더기 없이 직관적이다. 디자인은 깔끔하고 단순하다. 부가기능은 없다. 빠른 로딩을 위해 이미지를 줄이고 콘텐츠를 없앤다. 주차요금 등 고객이 원하는 정보를 몇 초 안에 제공해야 한다. 반응형웹 사이트라면 더 큰 기기에서 익숙한 모양과 느낌을 더한 콘텐츠와 결합할 수 있다.

 

전국 수많은 웹 에이전시들 중에서도 에이디커뮤니케이션은 공항주차 홈페이지에 필요한 각종 솔루션 및 모바일 솔루션에 관련된 모든 것을 제공하는 업체로써, 빌더를 쓰지 않고 직접 고객의 취향에 맞는 홈페이지를 만들어 퀄리티가 높다는 긍정적인 평가를 받고 있다. 또한 반응형웹을 기반으로 구축하여 PC 홈페이지, 모바일 홈페이지를 동시에 운영을 할 수가 있다. 실시간 주차요금 계산 솔루션을 이용하여 이용자들이 바로 바로 주차요금을 알 수 있다는 것도 큰 장점이다.

 

업계 관계자는 “당사는 완벽한 웹 표준 방식으로 개발을 하여 어느 디바이스에서도 정상적으로 동작하며, 예약이 완료되면 관리자에게 동시에 SMS로 알림 메시지를 발송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바쁜 공항주차대행 업무에 도움이 되는 실질적인 홈페이지를 만들고 있다."라고 전했다.

 

다양한 분야의 최적화된 기능의 홈페이지 솔루션은 에이디커뮤니케이션 홈페이지에서 직접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