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창군 착한가격업소 모임, 자발적인 봉사로 고창사랑 앞장
상태바
고창군 착한가격업소 모임, 자발적인 봉사로 고창사랑 앞장
아모스 요엘원 방문해 양말 기탁등 따뜻한 이웃사랑 실천
  • 김필수 기자
  • 승인 2019.09.16 15:1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창군 착한가격업소 모임 회원 18명이 아모스 요엘원을 방문해 50만원 상당의 양말을 기탁하는 등 따뜻한 이웃사랑을 실천했다.(사진제공=순창군)

[뉴스프리존,전북=김필수 기자] 전북 고창군 착한가격업소 모임 회원 18명이 고창 아모스 요엘원을 방문해 50만원 상당의 양말을 기탁하고, 고창여자고등학교를 찾아 학생들에게 고창사랑상품권 30만원을 전달해 따뜻한 이웃사랑을 실천했다.

착한가격업소 모임(회장 이선덕·미향 대표)회원들은 평소 지역사회 발전을 위한 활발한 활동하고 있다. 지역 내 고아원이나 독거노인 등 취약 계층에게 무료 식사 제공, 불우이웃돕기 성금 기탁, 김장 봉사 등 자발적인 봉사로 고창사랑에 앞장서고 있다.

고창군 착한가격업소 모임 이선덕 회장은 “착한가격업소 회원들 모두 기쁜 마음으로 작은 정성을 모아 어렵고 소외된 이웃들에게 따뜻한 위로를 전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이웃을 배려하고 나눔을 적극 실천하여 군민과 고객에게 사랑 받는 착한 업소가 될 수 있도록 더욱 노력 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착한가격업소는 소비자물가 안정을 위해 가격은 저렴하면서도 청결과 친절 등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소로 행정안전부와 고창군이 지정(31개소), 관리하고 있다.

정치핫이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