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온도 감응형 유효성분 전달 하이드로겔 마스크팩과 약물 전달 기능성패치 전문 OEM, ODM 제조업체인 메디셀 & 에이바자르는 종아리 붓기 완화용 및 종아리 피로완화용 “퍼퍽트 쿨링 레그 패치”를 출시했다.

 

“퍼퍽트 쿨링 레그 패치”고농축 하이드로겔 타입의 패치로 8가지의 허브성분으로 부드럽고 시원한 릴렉싱 효과 및 콩에서 추출한 자연효소 유효성분 등이 함유되어있어 종아리의 붓기 제거는 물론 탄력 있는 다리 라인을 만드는데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인간은 동물과 달리 직립보행을 하기 때문에 항상 다리에 피로가 많이 쌓인다. 종일 서서 근무하거나, 반대로 종일 앉아서 근무를 해도 다리가 피곤하다. 특히, 퇴근 후 저녁 시간대에 종아리가 팽창하고, 당기며 종아리에 통증을 호소하기도 한다.

 

에이바자르의 신개념 ‘종아리 붓기 완화용 및 종아리 피로완화용 “퍼퍽트 쿨링 레그 패치”는피부 온도 감응형 유효성분 전달 하이드로겔 마스크팩과 약물 전달 기능성패치 전문 OEM, ODM 제조업체인 메디셀이 제조 및 생산을 맡고 브이리프팅 마스크팩 전문기업인 에이바자르가 기획 및 유통을 담당하는 방식으로 공동 기획으로 출시된 제품이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