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겨울방학 해외영어캠프로 재미있는 겨울을 보내자
상태바
2020년 겨울방학 해외영어캠프로 재미있는 겨울을 보내자
  • 박나리 기자
  • 승인 2019.09.18 08:4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MBC연합캠프는 싱가포르∙말레이시아 영어캠프를 인기리에 모집 중이다(출처: MBC연합캠프)

따갑던 햇볕이 따뜻하게 느껴지는 요즘, 곧 다가올 겨울방학에 대한 고민 중인 학부모들과 학생들에게 맞춤형 프로그램이 있다.

MBC연합캠프는 최근 개학과 함께 해외영어캠프에 대한 문의가 많이 들어오고 있다며, 특히 싱가포르∙말레이시아 캠프가 인기리에 모집 중이라고 전했다.

캠프는 말레이시아 조흐루바루에서 진행되는데, 말레이 반도 최남단에 위치한 조호르 주의 주도에 위치해있다. 조호르를 사이에 두고 맞은편에 싱가포르가 있어 교류가 활발하며, 치안이 좋고, 다양한 문화체험을 할 수 있는 지역으로 알려져 있다.

MBC연합캠프 백운학 수석매니저는 “싱가포르∙말레이시아 캠프의 수업은 호텔형 리조트 내에서 진행된다. 마사이에 위치한 아만사리 리조트는 다양한 편의 시설을 갖추고 있어 학생들이 지내기에는 안성맞춤이다. 각 방은 2-3인실로 구성되며, 24시간 안전관리 하에 안전하고 편리하게 지낼 수 있다. 또한 한식, 중식, 서양식 등 다양한 식단들로 구성된 식사들로 균형잡힌 식단으로 건강하게 지낼 수 있도록 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쾌적한 환경의 리조트 내의 스터디홀에서 1:4 말레이시아 선생 그룹수업을 통해 토론식 수업 및 Reading 등의 수업을 통해 한층 깊이있는 영어를 배우게 된다.

백운학 수석매니저는 “소규모 그룹수업을 통해 보다 체계적으로 본인의 영어실력을 키울 수 있는 유익한 기회”라며, “1:8 영어권 원어민 선생님 그룹수업으로, Speaking, Writing, Grammar, Pronunciation등 각 영역별 맞춤 영어학습이 진행되어, 본인의 취약점을 보완하고 균형있는 실력 향상을 꾀할 수 있는 캠프”라고 전했다.

또한 “영단어, Voca, 에세이 라이팅, 수학 자기주도 학습 등 다양한 학습 활동이 진행되는 방과 후 자기주도학습시간을 통해 스스로 공부하는 방향을 설계하고 목표를 설정할 수 있도록 매일 이루어진다”고 덧붙였다.

매주 주중 1회, 주말에는 싱가포르로 필드트립을 떠나게 된다. 싱가포르의 유명한 관광명소인 마리나베이, 레고랜드, 유니버셜 스튜디오 등을 방문하며 공부는 잠시 잊고 캠프생활을 즐겁게 만들어줄 활동들로 가득하다.

이 외에도 MBC연합캠프는 그 외 프로그램으로 미국 영어캠프(미국 동부 메릴랜드 영어캠프, 미국 동부 애틀란타 영어캠프, 미국 동부 버지니아 영어캠프, 미국 동부 필라델피아 영어캠프, 미국 동부 보스턴 영어캠프, 미국 서부 LA 영어캠프, 미국 서부 오렌지카운티 영어캠프), 캐나다 영어캠프(캐나다 밴쿠버 영어캠프, 캐나다 캘거리 영어캠프), 뉴질랜드 영어캠프(뉴질랜드 오클랜드), 필리핀 영어캠프(필리핀 알라방힐스 영어캠프, 필리핀 캠브리지힐스 영어캠프), 영국/유럽 영어 캠프(영국 체스터 지역 영어캠프),호주 영어캠프(호주 브리즈번), 사이판 영어캠프, 단기2주연수 캠프(미국 IVY/NASA 캠프, 유럽 인문학 캠프)를 운영중이며, 현재 해외영어캠프 10개국 18개 여름 시즌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중에 있다.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전화 상담이 가능하며, 구체적인 해외영어캠프에 관한 내용은 MBC연합캠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치핫이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