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가을 겨울웨딩 시즌이 시작되면서 서울, 부산 웨딩박람회, 결혼예물박람회 개최 모습이 늘어나는 가운데 전국 예비부부들의 움직임도 빨라졌다. 특히 보다 합리적인 결혼 준비를 위한 소비심리가 커지면서 격식을 중시하던 과거와는 달리 스마트하고 확실한 웨딩 패키지를 선호하는 경향이 뚜렷해진 요즘이다. 

업계 관계자 김 모씨는 “싼 가격만을 염두에 두기보다는 퀄리티를 보장받을 수 있기를 원하는 소비자들이 규모 있는 업체들이 참가하는 ‘웨딩초대전’ 등 행사에 많은 관심을 보이고 있다”고 최근 추세를 전했다. 

이런 소비자 욕구에 부응해 KJDC 주얼리 그룹에서는 파격적인 디자인과 제품의 퀄리티를 동시에 충족시킬 수 있는 주얼리 프로모션을 기획해 관심을 모으고 있다. KJDC 공식 인증 청담예물 주얼리 브랜드를 모은 ‘파라디체99이벤트’에서는 부산커플링과 함께 청담동 주얼리로 상징되는 높은 퀄리티의 예물반지를 반값에 진행하는 ‘99이벤트’를 진행해 전국의 예비 부부부들의 결혼 예물 고민을 덜어주고자 한다.

서울 청담동 예물거리에 위치한 KJDC 본사와 부산 예물을 대표하는 범일동귀금속상가 직영점에서 동시에 열리는 이번 행사에서는 다양한 옵션과 이벤트까지 활용한다면 최대 80%까지 혜택을 받을 수 있다.

범일동예물, 부산 프로포즈반지 전문 브랜드로 공중파 방송 등 각종 언론매체에서 소개된 파라디체는 연예인 협찬과 다이아몬드 소비자 직거래의 다이렉트 결혼 준비 행사로 유명세를 탄 바 있다. 

파라디체 정은정 디자이너는 “울산예물, 창원예물 등 수도권 외 전국 소비자들에게 보다 다양하고 저렴한 웨딩 패키지를 선보이기 위해 노력해 왔으며 다이아몬드 1+1, 신랑반지 반값, 신부예물 30% 할인, 플래티늄 제작 지원 등 여러 가지 부대 이벤트를 열어왔다”고 전했다.

이어서 관계자는 “경기 침체기에 가격 경쟁력과 직거래 행사의 이점이 이미 전국 예비부부들에게 호평을 받아왔다”면서 “지방에서 오시는 분들을 위해 교통비 지원은 물론, 울산커플링, 부산결혼예물을 준비하는 직장인들을 위한 심야상담까지 열고 있다”며 “올해 웨딩시즌 고객 만족도 극대화에 힘쓰고 있다”고 했다.

행사는 오는 말일까지 진행되며 평일 오전 사전 예약 신청 시에는 선착순으로 신랑반지 반값 혜택도 주어진다. 자세한 행사 소식은 파라디체홈페이지 또는 반지마을웨딩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