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로부터 춤은 장기자랑에 빼놓을 수 없는 장르이다. 복합한 장비가 필요없이 자신의 몸으로 언제, 어디서든 보여줄 수 있기 때문이다. 이러한 이유로 최근에는 학생, 직장인, 더 나아가 중장년층에서도 춤을 배우기 위하여 댄스학원을 찾는 수강생들이 늘고 있다.

이런 가운데 천안 불당동에 위치한 다온소리종합예술학원은 ‘걸스힙합’, ‘방송댄스’, ‘다이어트댄스’등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통하여 남녀노소 누구나 손쉽게 댄스에 접근할 수 있도록 체계적 커리큘럼을 통한 댄스 수업 선보이면서 주목 받고 있다.

다온소리종합예술학원은 ‘기초반’, ‘전문반’, ‘입시반’, ‘취미반’등 체계적인 클래스를 유지함으로써 수강생들의 쉬운 접근성과 실력향상을 최우선으로 수업을 진행하고 있다고 한다.

또한 학원내 공연홀을 통하여 수시로 수강생들의 실력을 테스트하고 일반인들이 참관하는 공연을 진행함으로써 객관적인 실력평가를 진행하고 있는데 이처럼 정기적인 테스트를 통한 객관적인 실력평가 시스템은 현재 학원내 수강생들의 만족도를 올려주고 있다.
 
다온소리종합예술학원 유진완 원장은 “몸으로 표현하는 춤을 디자인함으로써 춤을 추고 있는 사람이 무엇을 표현하는지 보다 더 쉽게 전달할 수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자세한 정보는 다온소리종합예술학원의 홈페이지, 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등을 통해 확인할수 있으며, 카카오톡을 통해 실시간 상담이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