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더운 여름이 지나고 선선한 가을 바람이 불어오는 계절이 찾아왔다. 이 맘때가 되면 예쁜 가을 옷을 입고 나들이를 가고 싶어하는 사람들이 많아진다. 그러면서 생각하게 되는 것이 바로 운동. 여름철 덥다고 안에서만 보냈기 때문에 몸매 라인이 망가진 경우가 있기 때문이다.

안산시 본오동에 위치한 상록수역헬스장 아이엠토탈휘트니스는 가을을 맞아 운동을 하려는 사람들의 발길이 끊이질 않고 있다 약 800평 규모로 넓고 쾌적한 환경을 자랑하는 아이엠토탈휘트니스는 12년의 노하우를 지닌 강사와 내츄럴 대회 보디빌 딩 탑2의 강사 등 경력이 화려한 강사진 들이 회원들을 맞이하고 있다.

체중감량, 근육성장, 체형교정, 재활운동 등 다양한 운동 목적을 이룰 수 있으며, PT룸 공간이 따로 있어 프라이빗하게 자신만의 운동을 할 수 있다.

특히 아이엠토탈휘트니스는 고객을 위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전화방문 예약 시 5% 추가할인 또는 1개월 서비스, 지인 소개시 기간추가, 2인할인권, 3인할인권 이벤트, PT이벤트는 5회 가격할인,등록시 2회서비스 까지 다채로운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기간이 짧게는 9월말, 길게는 10월10일까지이며 모든 이벤트는 중복이 안된다.

또한 헬스, 스쿼시, 스피닝, 요가, 필라테스, 플라잉 요가, 번지플라이, GX 등 다양한 운동을 한 곳에서 할 수 있어 지루함을 없앴고, 특히 안산 유일의 스쿼시장을 보유해 많은 사람들의 호응을 얻고 있다.

테스트를 통해 자신에게 맞는 운동처방을 받고 PT진행을 할 수 있기 때문에 다른 곳보다 더욱 더 체계적인 교육을 받을 수 있다.

아이엠토탈휘트니스 관계자는 "내 몸을 건강하고 아름답게 만들기 위해서 운동은 선택이 아닌 필수이다, 시간을 내서라도 운동을 하는 것이 좋다"며, "운동을 배울 때는 꼼꼼하게 시설, 운동공간, 강사진들을 잘 살펴보고 결정하는 것이 중요하다. 아이엠토탈휘트니스는 이 모든 것을 갖추고 회원들에게 더 좋은 시스템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아이엠토탈휘트니스에 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 블로그에서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