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프리존=심종대 기자]가수 조용필이 2016 조용필&위대한탄생 전국투어 콘서트 일정을 발표했다. 오직 콘서트를 통해 만날 수 있는 그의 공연 소식에 벌써 많은 대중의 관심이 쏠리고 있다.

오는 10월 1일 천안 유관순체육관을 시작으로 8일 인천 삼산월드체육관, 15일 울산 동천체육관, 22일 안동 실내체육관을 거쳐 진주, 대구, 광주, 부산, 서울까지 라이브 콘서트 대장정에 들어간다.

2016 ‘조용필&위대한탄생’ 콘서트에는 국내 콘서트 무대의 정점으로 불리는 무빙 스테이지를 3년 만에 다시 도입해 관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할 예정이다. 무빙 스테이지는, 국내 최초 조용필 콘서트에서 선보인 무대로, 레일을 따라 수평.수직으로 이동하면서 관객들과의 거리를 좁혀 더 가까이 호흡할 수 있도록 특수 제작된 무대이다.

또한, 세월의 경계를 허무는 그의 노래들과 획기적인 무대 연출을 통해 전성기 시절을 함께한 중.장년층뿐만 아니라 젊은층의 눈과 귀까지 사로잡으면서, 공연장을 찾은 모든 관객에게 벅찬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2016 조용필&위대한탄생 콘서트는 지역별로 티켓 오픈이 진행됐고,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예매할 수 있다. 티켓 오픈 첫날인이달 16일 오후 2시, 천안 콘서트 예매를 시작으로, 18일 오후 2시 인천, 23일 오후 2시 울산 그리고 25일 오후 2시 안동 콘서트 티켓을 예매할 수 있다. 한편, 진주, 대구, 광주, 부산 그리고 서울 콘서트 일정 및 장소 그리고 티켓 오픈 일정은 추후 인터파크를 통해 공지될 예정이다.

심종대 기자, simjd11@naver.com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