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씨제스 엔터테인먼트

[뉴스프리존=심종대 기자]<판타스틱 듀오>를 통해 빛난 거미의 ‘케미스트리 여제’ 면모가 화제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는 “거미가 14일 방송된 SBS 일요 예능 <일요일이 좋다 - 판타스틱 듀오>(이하 판타스틱 듀오)를 통해 탄성을 자아내는 역대급 무대들로 주말 안방을 사로잡았다”면서, “거미는 김건모와 특별 듀엣 무대를 꾸미면서 무더위 속 청량한 매력을 선사함은 물론 참가자들과 히트곡을 열창하며 국보급 꿀보이스의 면모를 과시하는 등 함께하는 무대마다 환상의 케미스트리를 선보였다”고 말했다.

이날 방송에서 거미는 대선배 김건모와 특별한 무대를 완성시켰다. ‘Something Stupid’를 한국어로 개사한 ‘입맞춤’이라는 곡으로 상상을 초월하는 환상의 듀엣 무대로 시청자의 마음을 사로잡은 것. 두 사람의 개성 있는 음색과 여유 넘치는 무대 매너는 청량한 여름 분위기를 고조시키며 안방극장을 환호성으로 물들였다.  


사진제공/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이어 거미는 ‘환상의 듀오’를 자청한 남성 참가자 3명과 함께 '어른아이' 무대를 선보였다. ‘역시’라는 말이 절로 나올 정도의 자연스러운 그루브와 차원이 다른 음색으로 시선을 끈 거미는 화면을 뚫을 듯한 고음과 심금을 울리는 하모니로 참가자들과 완벽한 케미스트리를 과시, 현장에 있던 방청객은 물론 시청자들까지 단숨에 사로잡으면서 국보급 '꿀보이스'의 매력을 더했다. 

또한 거미와 최종 ‘판듀’가 된 ‘부천 태양의 후예'가 선보인 'You Are My Everything' 무대에서는 참가자가 돋보일 수 있게끔 하는 배려심으로 또 한 번 시청자들을 감탄케 했다. 짙은 감성이 묻어나는 잔잔한 보이스로 참가자를 리드하면서 무대를 시작한 거미는 이후 참가자가 자신의 기량을 최대한 발휘할 수 있게 서포트 해주며 또 하나의 역대급 무대를 완성시켜낸 것. 거미와 참가자의 무대 영상은 방송 직후부터 현재까지 무더위를 날려주는 무대라는 반응 속에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를 통해 회자되고 있다. 

달콤함부터 애절함까지, 다채로운 무대들로 주말 무더위를 단숨에 사로잡으면서 다시 한 번 ‘케미스트리 여제’임을 증명해 낸 거미는 오는 9월 24일 울산을 시작으로 전국 8개도시 콘서트를 가진다.

심종대 기자, simjd11@naver.com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