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씨제스컬쳐

[뉴스프리존=안데레사 기자]뮤지컬 ‘도리안 그레이’(프로듀서 백창주, 연출 이지나)가 타이틀롤을 맡은 김준수의 ‘아름답게 멈춰버린 나’ 뮤직비디오를 전격 공개해 화제가 되고 있다.

‘아름답게 멈춰버린 나’는 아름다움과 젊음을 영원히 유지하고 싶어하는 도리안의 마음을 표현한 곡으로, 17일 낮 12시에 네이버 TV캐스트 씨제스컬쳐 채널에서 최초로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극 중 도리안의 대사를 연기하는 김준수의 내래이션으로 시작해 곡에 대한 이해도를 높인다.

지난 12일에 공개했던 박은태의 ‘Who is Dorian?’이 미스터리함과 강렬함을 보여줬다면 김준수의 ‘아름답게 멈춰버린 나’는 서정적이면서도 변화무쌍한 음악으로 도리안의 감정을 극대화시키고 있다.

뮤지컬 <모차르트!> <천국의 눈물> <엘리자벳> <디셈버> <드라큘라> <데스노트> 등에 출연하면서 천재, 군인, 죽음, 드라큘라 등 존재의 영역을 넘나들며 자신만의 개성을 담아 다양한 캐릭터에 숨을 불어 넣어 매 공연 전석 매진의 흥행신화를 기록해 온 김준수가 이번 작품에서 ‘도리안 그레이’라는 최고의 인생캐릭터를 만난 것으로 보인다.


사진제공/씨제스컬쳐

씨제스컬쳐는 “제작발표회 당시 이지나 연출도 언급했지만, 뮤지컬 <도리안 그레이>가 제작될 수 있었던 가장 큰 원동력은 김준수의 출연”이라면서, “순수한 영혼과 아름다움을 지녔지만, 점점 타락해가는 ‘도리안’이라는 캐릭터는 그 넓은 스펙트럼을 연기로서, 노래로서 쉽게 소화할 수 없는 역할이기 때문에 창작진이 가장 오랫동안 고민해왔던 부분이다. 김준수는 최적의 캐스팅으로 연습을 거듭할수록 모든 스태프들로부터 ‘타고난 도리안’이라는 극찬을 받고 있다.”고 말했다.

김준수의 ‘아름답게 멈춰버린 나’를 접한 네티즌들은 “김준수=도리안! 이번 작품 대박날 듯” “노래가 귀에 착착 감긴다. 벌써부터 중독된 느낌” “역시 김준수! 실망시키는 법이 없다.” “노래 한 곡만으로 도리안의 절절함이 고스란히 느껴진다. 개막까지 기다리기 애타네” 등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다.

뮤지컬 <도리안 그레이>는 아름다운 청년 ‘도리안’이 영원한 아름다움을 위해 자신의 초상화와 영혼을 맞바꾸면서 벌어지는 일을 다룬 작품으로 다음 달 3일부터 10월 29일까지 성남아트센터 오페라하우스에서 공연된다.

한편, 정식 개막 전인 오는 9월 1일과 2일 양일간 프리뷰 공연이 있고, 프리뷰 공연을 포함한 2차 티켓은 오는 18일 오후 2시부터 하나티켓, 인터파크, 예스 24에서 예매할 수 있다.

안데레사 기자, sharp2290@gmail.com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