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출처/가족액터스

[뉴스프리존=김은영 기자]배우 이규한이 색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소상공인방송(yestv)과 트렌디(TRENDY)가 공동 제작하는 패션, 뷰티, 라이프 스타일 정보 프로그램 ‘스타일 라이킷 2016’을 통해 유쾌한 입담과 센스 있는 진행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배우 이규한이 양머리로 치명적 매력을 뽐내 네티즌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이규한은 찜질방의 필수 아이템인 양머리를 쓰고 촬영에 집중하고 있는 모습으로, 특히 평소 보여줬던 이미지와는 다르게 주머니에 넣고 다니고 싶은 남자를 일컫는 일명 ‘포켓남’처럼 귀여운 매력을 발산하고 있어 눈길을 끈다.

평소 자신의 SNS를 통해 패션에 대한 애정을 유감없이 발휘한 것은 물론 타고난 옷태와 센스 있는 아이템 매치를 보여주면서, ‘패셔니스타’로 자리매김한 배우 이규한이 찜질방 패션마저 완벽하게 소화해 네티즌들의 뜨거운 호응이 이어지고 있다.

이를 본 네티즌들은 ‘이규한 양머리 넘나 잘 어울리는 것’, ‘규한오빠 포켓남 대열에 합류하나요’, ‘규한이형 양머리를 써도 멋있으시네요’, ‘이규한 양머리 쓰고도 이렇게 잘생기기 있기?’ 등 다양한 반응을 나타냈다.

한편 이규한의 다채로운 매력을 만나볼 수 있는 ‘스타일 라이킷 2016’은 매주 목요일 트렌디(TRENDY)와 소상공인방송(yestv)에서 각 저녁 7시와 9시 30분에 본방송으로 만날 수 있다.

김은영 기자, wey114@naver.com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