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시원, 성룡과 맞장 강렬한 연기 변신 기대 '드래곤 블레이드' 포스터 공개
[티브이데일리 신상민 기자] 성룡을 비롯한 할리우드 배우와 어깨를 나란히 한 최시원이 주연을 맡은 '드래곤 블레이드'의 메인 포스터가 공개됐다.

영화 '드래곤 블레이드'는 국내 개봉을 확정 지은 가운데 메인 포스터를 공개해 영화에 대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영화 속 캐릭터들의 매력을 한 눈에 볼 수 있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그간 시대극에서 쉽게 만날 수 없었던 존 쿠삭과 애드리언 브로디는 당대 인물로 완벽하게 변신에 강렬한 인상을 남긴다. 여기에 '액션 영화의 대가' 성룡은 카리스마 넘치는 모습을 하고 있다.

      

↑ 드래곤 블레이드 최시원

       드래곤 블레이드 최시원

마지막으로 가수에서 배우로 발돋움 중인 최시원이다. 세계적인 배우들과 어깨를 나란히 해도 어색함이 없을 정도로 완벽한 연기자의 모습을 갖추고 있어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더불어 '운면에 맞선 전사들의 가장 위대한 전투가 시작된다'라는 문구가 영화에 대한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드래곤 블레이드'는 중국 한왕조 시절, 모함으로 인해 신분이 하락한 중국 장군과 동방으로 도망쳐 온 로마 장군의 의리와 목숨을 건 전투를 다룬 작품이다.

성룡을 비롯해 존 쿠삭, 애드리언 브로디 등이 출연해 제작 단계부터 중국, 할리우드에서 주목을 받았다. 더구나 최시원이 이들과 함께 해 한국에서도 주목을 받은 작품이다.

영화 '드래곤 블레이드'는 오는 3월 12일 국내 개봉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