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BC 제공
[연합통신넷/ 김은경 기자]  10일 MBC [일밤-진짜 사나이] 새 멤버들이 훈련소 입대를 앞두고 삭발을 감행했다.
 

이와 관련해 김민종 PD는 10일 TV리포트에 "삭발하는데 별다른 이유가 있는 것은 아니다. 군대 규정에 따르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어 김 PD는 "군대 규정에는 입대시 두발 상태는 단정한 스포츠형이라고 되어 있다"고 설명했다. 진성성을 살리기 위한 제작진의 각오가 남다른 것.
 

앞서 MBC가 공개한 사진에는 입영을 위해 군부대 앞에 도착한 임원희와 샘 오취리가 부대 앞 허름한 이발소에서 머리를 자르는 모습이 담겨있다.
 

임원희는 “제대한지 22년만에 다시 입대하는데, 예전 규정보다 더 짧아진거 같다”며 당황하면서도 “최선을 다해 열심히 훈련받겠다”고 다짐을 밝혔다.
 

함께 삭발한 샘 오취리 역시 “머리를 자르고 나니 윌 스미스와 닮은 것 같지 않냐”고 자평하며 달라진 모습을 만족해 했다.
 

한편 시즌2에는 정겨운, 샘 오취리, 이규한, 보이프렌드 영민, 광민, 김승현, 슈퍼주니어 강인, 김영철, 임원희, 요리사 샘킴, 언터처블 슬리피 등이 현재 방송중인 ‘여군 특집2’편이 끝나는대로 시청자들을 찾아갈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