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겸배우 성유리 결혼/사진= 에스엘이엔티 제공
가수겸 배우 성유리가 깜짝 결혼을 발표했다.
[뉴스프리존=김재현 기자]16일 성유리는 자신의 팬카페를 통해 손편지를 공개하고, 동갑내기 골프코치 안성현과 지난 15일 부부의 연을 맺었다고 밝혔다.

성유리는 "오늘 저의 갑작스런 결혼 소식에 많이 놀라셨죠? 한 가정을 이루는 축복된 소식을 팬 여러분께 제일 먼저 전해드렸어야 하는데 조용하게 경건하게 보내고 싶은 마음에 미리 전하지 못해서 미안하고 또 미안해요"라고 사과했다.

이어 성유리는 "저는 이제 인생의 반려자와 함께 삶의 또다른 시작점에 서게 됐는데 서로 존중하고 배려하면서 예쁘게 행복하게 잘 살겠다. 제가 지난 19년 동안 받은 사랑 마음에 새기며 평생 보답하며 살겠다"며 "앞으로 배우로서 좋은 작품으로 여러분께 기쁨과 행복을 드릴 수 있게 더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또한 "제가 지난 19년 동안 받은 사랑 마음에 새기며 평생 보답하며 살겠습니다. 앞으로 배우로서 좋은 작품으로 여러분께 기쁨과 행복을 드릴 수 있게 더 노력할게요. 고맙고 미안하고 사랑해요"라며 애정 넘치는 메시지를 덧붙였다.

이들은 지인들과의 모임에서 우연히 알게 된 후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졌다. 지난 2014년 6월 열애를 공식 인정한 성유리는 4년 동안 진지한 만남을 이어 온 끝에, 서로에 대한 변함 없는 사랑과 신뢰를 바탕으로 평생의 동반자로 함께 하기로 약속했다고 전했다.
한편, 두 사람의 결혼식에는 직계 가족들만 모인 가정 예배로 식을 올렸고, 예식 비용 전액을 기부한 것으로 알려졌다.
jaehyun321@naver.com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