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설현장에서 인부들을 위한 화장실문제는 어제 오늘만의 문제가 아니다. 

특히 고층 빌딩 현장에서는 이동하는 층마다 화장실을 설치할 수 없어서 엘리베이터를 타고 1층 화장실까지 가는 일은 험난하다. 

상상해보라.  60층 고층 공사를 하고 있는데 화장실을 가려고 공사장 엘리베이터를 타고 1층까지 왔다가 다시 돌아가야하는 시간적낭비와 심리적 불편함을     

이에 비알테크놀로지(주)의 이동식 화장실‘인터널’이 주목을 받고 있다.친환경호주 캠핑 화장실‘인터널’은 전기 연결,상하수도 연결이 필요 없이 5분만에 바로 설치가 가능하여 어디서든 사용할 수 있다.

이 수세식 이동식 화장실은어떤 종류의 초고층 건설 현장에서도쉽게 공사장 엘리베이터에 실어서 층층이 옮겨 다니며 사용 할 수 있다. 공사현장에서도 쾌적하게 화장실을 사용하기를 원한다면 어디든지 쉽게 설치할 수 있어 문의가 잇따르고 있다.

특장점은 초절수무동력 수세식이 내장되어 일반 수세식보다 1/40양의 물을 사용하며 세면대까지 내장되어 있다는 점이다.그뿐만 아니라 태양광에 강한 UV차단 소재로 되어 있으며 악취 차단 및 바이오 분해 기능이 있어 그야말로 친환경적이다.

한편 비알테크놀로지(주)에서 판매중인 호주캠핑화장실 ‘인터널’은 호주 Work Cover 규제를 준수하고 있으며 Green Technology 인증기업 판매 제품이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