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찬전문점 국사랑이 일교차가 큰 가을철 건강을 지켜줄 한식 메뉴를 출시 했다고 밝혔다.

국사랑이 이번에 선보인 메뉴는 아욱된장국, 시래기된장국 2종과 파인애플함박, 따끈어묵탕, 소고기하이라이스 영유아식 3종이다.

아욱된장국의 주재료인 아욱은 ’채소의 왕’이라고 불릴만큼 풍부한 영양소를 함유하고 있다. 칼슘과 식이섬유 등이 풍부해 가을 환절기 영양 보충을 하기에 좋은 음식 중 하나다. 무청을 말린 시래기국 역시 추운 날씨에 모자라기 쉬운 비타민과 미네랄, 식이섬유를 골고루 함유해 가을영양식으로 제격이다.

따끈어묵탕과 파인애플함박, 소고기하이라이스는 2살부터 5살까지 먹을 수 있는 메뉴이며 저염방식으로 조리된다. 어린이 전문 영양사 관리하에 해썹(HACCP) 인증을 받은 시설에서 식재료 구입부터 조리까지 꼼꼼하게 이뤄진다. 또 환경호르몬인 비스페놀이 검출되지 않는 포장용기를 사용하는 등 바른 음식만 먹이고 싶은 엄마의 마음을 고스란히 반영했다.

국사랑 관계자는 “가을은 일교차가 커 건강 관리에 각별한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며 “바쁜 일상 속에서도 국사랑과 함께 건강한 식생활을 이어나가길 바란다”고 말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