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더 지성 "음악방송 못나갈까 걱정했는데, 그 걱정이 사라져 너무 행복"

▲ 걸그룹 소녀주의보 / (사진)=뿌리엔터테인먼트
▲ 걸그룹 소녀주의보 / (사진)=뿌리엔터테인먼트

[뉴스프리존=이대웅 기자] 걸그룹 소녀주의보(GSA)가 27일(오늘) KBS2 '뮤직뱅크' 출연하며, 소원을 이뤘다.

데뷔 2년 만에 첫 음악방송 출연의 소원을 이룬 소녀주의보는 다음 날 MBC '쇼! 음악중심'(이하 음악중심)에도 출연한다.

27일 소속사 뿌리엔터테인먼트는 "소녀주의보가 '뮤직뱅크'에 이어 28일(내일) 오후 방송되는 '음악중심'에 출연한다"고 밝혔다.

소녀주의보는 매체를 통해 "음악방송에 나가는 것이 소원"이라고 여러 차례 밝힌 바 있으며, 데뷔한지 2년 만에 드디어 KBS2 음악 프로그램 ‘뮤직뱅크'에 출연하는 기회를 얻게 되었다. 이러한 방송 첫 출연에 대한 큰 기대와 설렘을 안고 있던 중 연이어 MBC 음악프로그램 '쇼! 음악중심'에도 출연의 기회를 얻은 것이다.

소녀주의보 리더 지성은 "60kg 아이돌이라는 수식어 때문에 음악방송에 나가지 못하는 것이 아닐까 걱정을 많이 했었는데 이제 그 걱정거리가 사라져 너무 행복하다"고 밝히며, 그 동안 남몰래 가슴앓이 했던 속 마음을 털어놨다.

앞서 소녀주의보는 팬들이 소녀주의보를 띄우겠다며 국민 프로듀서를 자청해 눈길을 끌고 있는 중 '뮤직뱅크'의 출연 소식이 화제를 모았던 만큼, 연이은 '음악중심' 출연 소식 역시 대중의 관심과 이목을 집중 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소녀주의보(지성, 슬비, 샛별, 구슬, 나린)는 앞으로 'we got the power(위 갓 더 파워)'를 통해 국내 뿐만 아니라 해외 프로모션 활동도 이어갈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