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의 대표적인 휴양도시인 세부는 필리핀에서 두 번째로 큰 섬이자, 동남아의 대표적인 관광지다. 스파와 마사지 등 휴식하기 좋을 뿐 아니라 수상스포츠를 즐기기에도 좋은 휴양지다.

특히 장박골프여행으로 세부의 퀸스아일랜드CC, 메르세데스CC는 바다를 보며 샷을 날릴 수 있는 천혜의 조건을 두루 갖추고 있어서 가족 단위로 아주 인기가 많은 곳이다.

골프그룹나비투어 는 지난 겨울시즌 장박골프여행 빅히트 상품 태국방콕.나콘사완골프관광 1등. 필리핀세부 2색골프관광 2등 베트남 나트랑 다낭골프 3등 으로 많은 고객들이 몰렸다고 한다.

“필리핀 세부골프관광 10월1일부터 겨울시즌 30% 파격 특가” 이벤트를 발표했다. (항공료+그린피+식사+숙박=4박6일 69만원~부터) 이며 예약금 선납 기준으로 50팀에 한해 제공되는 특별 이벤트이다.

박인규 공동대표는 “현재 장박골프을 즐기시려는 고객님들 예약이 줄을 잇고 있어서 서둘러 부킹 확보하시는 것이 좋다. 필리핀세부 2색 골프는 휴양과 골프를 원하는 고객님에게 딱 맞는 환상적인 경험을 선사한다. 필리핀세부골프 홍보차원에서 10월1일 부터 파격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라고 전했다.

세부는 워터파크, 요트, 스노쿨링 등 다양하게 즐길 수 있는 엑티비트가 잘 갖추어진 특징이 있다. 퀸스아일랜드CC는 오션뷰 및 9개의 레이크 그리고 다양한 열대수가 조화를 이룬 친환경 골프장이다.

수상 레포츠, 스노쿨링, 패스트보트, 스킨TM쿠버다이빙, 골프 레저 등 최고의 인기 휴양지이다.메르세데스CC 세부에서 명문골프장 중 하나이며, 프랑스어로”잃어버린 낙원”이란 뜻으로 섬전체를 둘러싼 산호초가 아름다운 풍경속에 휴양할 수 있고, 18홀의 코스는 빼어난 자연경관과 난이도가 있어 골퍼들에게 도전과 열정을 만들어 내는 흥미로운 골프장으로 잘 알려져 있으며 가성비대비 장박골프 여행지로 최고의 인기를 모으고 있다.

또한 클락골프여행 마닐라골프여행 보다 세부시내VIP3색 골프여행이 타 필리핀지역보다 골프환경이 좋으며 세부시내골프장은 필리핀1등골프장 세부컨츄리CC+알타비스타CC+에어베이스CC 3곳 골프장을 이용하고 비즈니스 골프로 모든 인프라가 되어있어 최고지역으로 뽑을수 있다.

골프그룹나비투어 해외 직영골프 상품은 114개의 권역별로는 중국골프관광, 필리핀골프관광, 일본골프관광, 말레이시아골프관광, 베트남골프관광 뿐만 아니라 태국골프관광, 하와이골프관광, 동남아 및 북미권 골프관광까지 상품이 다채롭다.

골프그룹나비투어는 태국 1등멤버쉽 나콘사완CC 멤버쉽을 분양중에 있으며 더 자세한 내용은 검색창 ”골프그룹나비투어“또는 전화 문의를 통해 상담 가능 하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