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쌍둥이 개그맨' 이상호-이상민, 11월 부산 기장 스포츠모델 콘테스트 메인 MC 참가
상태바
'쌍둥이 개그맨' 이상호-이상민, 11월 부산 기장 스포츠모델 콘테스트 메인 MC 참가
  • 변성재 기자
  • 승인 2019.10.01 20: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포츠모델 콘테스트 제공
ⓒ스포츠모델 콘테스트 제공

[뉴스프리존=변성재 기자] "입담 좋은 쌍둥이 개그맨 이상호와 이상민 기대해주세요"

쌍둥이 개그맨으로 알려져 국내 많은 프로그램에서 맹활약하고 있는 이상호와 이상민이 부산 기장에 찾아온다.

이상호와 이상민은 내달 23일 부산광역시 기장군 기장현대차드림볼 파크에서 "제 2회 2019 기장 국제야구대축제 스포츠모델 컨테스트"에 참가한다.

그들이 참가하는 이번 대회는 기장국제야구 대축제 조직의원회가 주최, (주)피크 퍼스널짐, (주)오투에스앤엠, 부산광역시 야구소프트볼 협회 주관하며, 로키7, 콜카, 피크몰, 에스도프, 이노스냅, 기장군의회, 문화체육관광부가 후원한다. 

대회에 앞서 1일 화요일, 대회 후원사 피크몰(김영인 대표)는 공식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통해 이상호와 이상민을 홍보대사이자 메인 MC로 위촉해 눈길을 끌었다.

올해 두번째 부산 기장서 맞이하는 '2019 기장국제야구 대축제'는 문화체육관광부 지역특화 스포츠관광산업 육성사업으로 선정되어 국민체육진흥기금 지원사업으로 알려졌다.

심사 종목으론 남-여 피트니스 모델 부문과 남-여 비치모델, 남-여 스포츠모델 총 6 부문으로 시작해 각 체급 여성부문 +165cm, -165cm과 남성부문 -175cm, -180cm, +180cm로 나뉜다

김영인 피크몰 대표는 "이상호씨와 이상민씨 두 인기 쌍둥이 개그맨이 바쁜 시간을 쪼개 본 대회에 홍보대사와 메인 MC로 활약하게 되어 기쁘게 생각한다"고 말했다.

김 대표는 "2년 연속 스포츠 모델 콘테스트를 개최할 수 있어 영광이며, 부산 기장 시민 여러분들에게 다양한 볼 거리를 제공할 것을 약속드린다. 많은 성원 부탁한다"고 전했다.

한편, 2019 기장 국제야구대축제 스포츠모델 컨테스트 관련 사항은 SMC 공식 폼을 통해 자세히 알 수 있다.
 

정치핫이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