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싱어송라이터 폴킴 / ⓒ뉴런뮤직
▲ 싱어송라이터 폴킴 / ⓒ뉴런뮤직

[뉴스프리존=이대웅 기자] 싱어송라이터 폴킴이 더욱 깊어진 정규 2집 Part.1이 베일을 벗는다.

폴킴은 7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정규앨범 Part.1 ‘마음, 하나’를 발매했다.

‘마음, 하나’는 정규 1집 ‘오늘 밤’ 이후 폴킴이 약 2년 만에 선보이는 두 번째 정규앨범 ‘마음’의 Part.1이며, 전 트랙이 폴킴의 자작곡으로 채워졌다. Part 2 '마음, 둘'은 추후 공개될 예정이다.

타이틀곡 ‘허전해’는 피아노와 스트링 연주 위 폴킴의 목소리가 감미롭게 어우러진 발라드곡이다. 애틋한 가사와 쓸쓸한 가을 분위기가 물씬 묻어나는 멜로디는 리스너들의 귓가를 사로잡을 것으로 예상된다.

그 외에도 이번 앨범에는 ‘뉴 데이(New Day)’, ‘만나볼래요’, ‘영 셀피시(Young Selfish)’, ‘나를 사랑하지 않는 나에게’까지 폴킴의 독보적인 감성과 다채로운 음악성을 엿볼 수 있는 다섯 트랙이 수록됐다.

지난해 10월 발표한 싱글 ‘너를 만나’로 2018년 하반기 가요계를 핫하게 달궜던 폴킴이 새 타이틀곡 ‘허전해’를 통해 2년 연속 가을감성의 끝판왕으로 등극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폴킴의 가사집이 담긴 정규 2집 Part.1 ‘마음, 하나’ 오프라인 앨범은 각종 온라인 음반 사이트를 통해 예약 구매할 수 있으며, 오는 21일 정식 발매될 예정이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