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에 주식회사 이오세라믹황토에서 신제품 바르는규조토벽지 더 건강함을 출시한다.

회사 관계자는 자사제품 바르는규조토벽지 더건강함은 소비자가 건강하게 인테리어할수 있도록 제품을 개발하였다고 한다. 특히 집안 최대의 발암물질 포름알데히드를 저감할수 있는 성능을 갖추었고 특별히 이제품은 특수 코팅기술을 적용하여 벽면에서 비타민E를 피부로 공급할수 있는 나노공정을 적용하였다고 한다. 

또한 편백나무에서 발산하는 피톤치드성분을 함유하고 있어서 자연에 있는것과 같은 상쾌한 느낌을 받을수 있다고 설명하였다.

또한 제품이 쉽게 시공할수 있도록 제품이 겔타입으로 개발이 되어서 누구나 손쉽고 저렴하게 내집을 건강하고 아름다운 공간으로 바꿀수 있다고 한다. 

제품은 1kg 24,000원, 5kg 108000원, 10kg 204,000원 등 총 3가지 구성으로 판매를 시작한다. 

또한 주식회사 이오세라믹황토는 홈쇼핑사 W쇼핑, 농수산홈쇼핑, 홈앤쇼핑, 공영홈쇼핑등에서 판로를 확보하였고 이뿐만 아니라 온라인 쇼핑몰 쿠팡, 위메프, 티몬, 지마켓, 옥션등에서 제품판매를 시작한다고 한다. 

이번 제품의 출시로 건축자재에서 방출하는 유기화합물을 제거하게 할수 있는 최종마감재가 개발됨으로 인해 앞으로 인테리어시장에서 주목을 받을것으로 기대가 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