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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우스키핑 서비스 호텔리브(HOTELIV), 고객용 웹 오픈으로 편의성 증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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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우스키핑 서비스 호텔리브(HOTELIV), 고객용 웹 오픈으로 편의성 증대
  • 곽종현 기자
  • 승인 2019.10.11 09:08
  • 댓글 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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욕실청소 정기서비스 브랜드 '호텔리브(HOTELIV)'가 지난 1일 고객용 웹사이트를 오픈했다고 밝혔다.

호텔리브는 기존 호텔에서 제공하고 있는 하우스키핑 수준의 욕실청소 서비스를 아파트 단지 내 고객들에게 제공하는 정기 구독형 가사 서비스로 인기를 얻고 있다.

지난 7월 진행된 서비스 만족도 조사에서 응답자의 90.6%가 “서비스가 만족스럽다”는 호평을 얻고 있는 호텔리브는 2017년 6월 서비스 개시 이후 현재 수도권 100개 아파트 단지를 통해서 서비스가 제공되고 있다.

호텔리브는 지난달까지 카카오톡 채널을 통해서만 서비스 예약과 상담이 가능했지만, 10월 웹사이트 예약 서비스가 오픈되면서 별도의 번거로운 회원가입없이 카카오톡 계정으로 로그인하면 가입과 동시에 서비스 예약을 할 수 있게 되었으며, 자신의 예약 현황을 확인하기가 더 쉬워졌다. 더불어 우리 아파트의 서비스 제공자(이하 ‘홈프로’)가 누구인지도 확인이 가능하다.

지난 8월 ‘대한민국 모바일 어워드 2019’에서 ‘8월의 모바일 서비스’로 선정되어 아이템을 인정받은 ‘호텔리브’는 현재 수도권 중심의 폭발적인 인기를 바탕으로 전국 서비스로 확장을 진행하고 있으며, 가맹점인 ‘홈프로’를 모집하고 있다.

홈프로는 거주지 인근의 대형 아파트 단지에 ‘호텔리브’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가로 서비스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본사에서 고객 응대 업무와 관리, 정산 등의 기본적인 경영 업무까지 지원하고 있어 안정적인 무점포 창업이 가능하다. 또한 거주지 인근 지역의 단지를 배정받아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호텔리브 관계자는 “아직 서비스 진행이 되지 않은 아파트의 경우 홈페이지 가입 후 서비스 요청이 가능하기 때문에 창업에 관심이 있다면 빠르게 대형 아파트 단지를 선점하는 것이 유리하다”라고 말했다.

창업 관련 자세한 문의는 호텔리브 홈페이지를 통해서 확인이 가능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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