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 1회 사용으로 보다 편리하고 전문적으로 스페셜 홈케어 가능

초가을에 접어들면서 급격히 날씨가 추워졌다. 특히 찬바람으로 피부가 쉽게 푸석해지고 탄력이 떨어지는 느낌이 들면서 피부 노화가 빠르게 찾아오기 쉬워 각별한 관리가 필요하다. 아침저녁으로 꼼꼼히 스킨케어를 하거나 수시로 미스트를 뿌리고, 적절한 수분 보충을 해주는 등 생활 속 관리법들도 충분하지는 않다. 피부에 내려진 피부 건조주의보를 해결할 수 있는 특별한 방법이 없을까? 

스킨케어만으로 부족하다면 주기적으로 스페셜 관리를 해주는 것도 좋다. 바쁜 일상 속에서 간편하면서 전문적인 관리를 원한다면 뷰티 디바이스를 활용하는 것도 한 방법. 집속초음파 기술로 탄력과 보습 개선에 도움을 주는 뷰티 디바이스 전문 브랜드 아띠베뷰티(Attibe Beauty)의 ‘울트라리프3(ULTRALIF3)’를 추천한다. 

‘울트라리프3’는 피부 아래 2.5mm까지 초음파를 조사하는 집속초음파 기술로 탄력 개선에 도움을 주는 아띠베뷰티 대표 제품으로, 임상을 통해 즉각적인 2.5mm 피부보습 개선, 모공 개선, 피부 속 탄력 효과를 확인했다. 탄력 관리부터 보습 개선까지 토털 케어 가능한 스마트 뷰티 디바이스인 것. 15분의 짧은 시술만으로도 에스테틱에서 관리 받은 듯한 케어가 가능하며, 주 1회씩 한 달 이상 꾸준히 사용 시 효과를 지속시키는데 도움이 된다. 

‘울트라리프3’는 피부 타입에 따라 강도를 5단계로 설정할 수 있고, 버튼 하나로 조작이 가능해 남녀노소 누구나 손쉽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추운 날씨에도 흔들림 없는 탄력 있는 피부를 위한 ‘울트라리프3’는 아띠베뷰티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