할인 및 사전쿠폰 선물팩, 사전예약 특별이벤트 진행

아기성장앨범 올해 마지막 빅세일, 베이비유 베키 베이비페어 참가(출처: 베이비유)
아기성장앨범 올해 마지막 빅세일, 베이비유 베키 베이비페어 참가(출처: 베이비유)

색감이 예쁜 성장앨범 스튜디오 베이비유가 대구 엑스코에서 개최하는 ‘2019 대구 베이비&키즈페어(이하 베키)’에 오는 24일부터 27일까지 4일간 참가한다고 밝혔다.

베이비유는 전국 지점 7개를 모두 직영으로 운영하고 있는 대규모 스튜디오로 만삭사진부터 아기사진, 주니어사진, 가족사진까지 색감이 예쁘기로 알려진 스튜디오다.

베키 베이비페어 참가 기념으로 사전에 쿠폰을 다운받은 고객에게 계약시 3만원 즉시할인 혜택을 제공하며 상담만 받아도 베키에서 가장 알찬 구성의 육아템 선물 럭키백을 증정한다.

또한, 방문시간을 미리 예약하거나 예약금을 걸고 오면 현장에서 공개되는 시크릿 선물 및 추가 5만원 할인을 받을 수 있다. 친구와 함께 예약할 경우 소개한 본인과 소개받은 친구 모두 각각 10만 포인트를 받을 수 있어 연중 최대 혜택으로 성장앨범을 계약할 수 있다.

조리원이나 산부인과 등 연계 없는 스튜디오로 알려진 베이비유는 베이비페어에서 유일하게 아기사진으로 상담하는 스튜디오다.

베이비유 마케팅 담당자는 “베이비부터 키즈까지 모두 아우르는 베이비유는 신생아부터 13살까지 촬영이 가능한 스튜디오다.”라며, “오직 아기사진만을 연구하며 집중해온 만큼 이번 행사장을 찾아주시는 많은 고객분들께 아기사진 촬영에 대한 의미를 선사하고 고객의 니즈를 기반으로한 상품 구성으로 보다 진정성 있게 다가갈 것.”이라고 전했다.

베이비유 부스 위치는 EXCO F11이며, 사전이벤트 및 베키 혜택은 베이비유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