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험생들의 꿈을 이루기 위한 경제적 지원

2020년 윌비스 공무원 장학생 선발 모의고사 실시(출처: 윌비스)
2020년 윌비스 공무원 장학생 선발 모의고사 실시(출처: 윌비스)

코스피 상장 교육기업인 노량진 윌비스 공무원학원이 2020년 공무원시험 합격 지원을 위한 장학생 선발 전국 모의고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오는 10월 26일, 서울 노량진, 인천, 전북, 광주, 대구, 부산 등 전국 6개 지역에서 시행되는 `2020 윌비스 공무원 장학생 선발 전국 모의고사’는 실제 공무원시험과 동일한 방식으로 진행되는 것이 특징이다.
응시장소인 윌비스 공무원 전국학원에서 현장 감독관의 주관 하에, 실제 시험 시간과 동일한 시험 시간 안에 문제를 풀어야 하는 것. 특히, 실제 시험지와 동일한 글꼴, 문제지 구성 등으로 현장 시험의 느낌을 그대로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학원 측은 전했다. 출제 위원급 교수진이 직접 출제한 고 퀄리티의 문제도 직접 만나볼 수 있다.

금번 윌비스 공무원 장학생은 공무원시험 합격을 목표로 공부하는 수험생들을 대상으로 직렬 별 응시인원에 비례하여 1차 필기시험(50% 반영), 2차 면접시험(50% 반영)의 전형으로 선발하게 된다.
이는 필기성적이 우수한 인재보다는 장학생으로 선발되려는 지원동기가 확실하고 실질적으로 경제적 지원이 필요한 수험생에게 더 많은 혜택을 주기 위한 것이라고 한다.
시행직렬은 9급, 7급, 소방직, 군무원, 일부 직렬을 제외한 기술직 및 기타직렬이며 장학생으로 선정될 시에는 2020년 필기시험일까지 수강료 및 수험 교재비, 지방거주자들의 경우 기숙사비가 지원되고 공무원 면접 프로그램과 체력프로그램 등의 혜택도 마련되어 있다.

이와 관련해 윌비스 공무원학원 관계자는 "교육의 요람이자 공무원시험 교육기관으로서 주어진 책임을 다하고자, 학업의지와 자질이 우수한 인재를 윌비스 장학생으로 선발하여 꿈을 이루기 위한 조력을 아끼지 않고 합격을 위한 경제적 지원을 하고자 한다"며, "공무원의 꿈을 향해 나아가고자 하는 열정이 있는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장학생이 될 수 있는 기회이므로 접수를 서둘러 달라"고 말했다.

한편, 윌비스 장학생 선발 모의고사 관련해 소문내기 이벤트도 준비되어 있어 참여 시에는  무료 응시 쿠폰이 전원 증정되며 자세한 사항은 윌비스 공무원학원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코스피 상장 교육기업인 윌비스는 9급/7급/법원/소방/기술직 등 공무원 뿐만 아니라 교원임용, 일반경찰/경행/승진/해경 등 경찰공무원, 고등고시, 자격증, 취업, 어학, 학점은행 등 토탈 교육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