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국제치안산업박람회 / ㈜유티지]
[사진 : 국제치안산업박람회 / ㈜유티지]

세계 최고의 대테러 장비를 공급하는 ㈜유티지가 제1회 국제치안산업박람회에 참가한다.

㈜유티지는 방위사업청 방위력 개선 사업 “양안형 야간투시경 구매사업”을 미국 L3Harris 사와 협업하여 2020년까지 GPNVG-18(시야각 97도)를 약 1,000개 공급계약을 채결하였으며, 동일 장비를 경찰청 특공대에 2018년에 20대 납품한 기업이다. 

또 세계 최고 수준의 5.56mm 개인화기인 독일 H&K 사의 HK416A5를 약 400정, 스웨덴 AIMPOINT 사의 도트조준경과 3배율 확대경, 미국 SUREFIRE 사의 소음기, 소염기를 동시 납품하여 경찰특공대의 대 테러 작전능력 향상에 큰 기여를 해왔다. 

2019 국제치안박람회에 참석한 ㈜유티지는 폭발물처리로봇 “ROBOTEAM TIGR, MTGR”과 초소형 정찰로봇은 IRIS를 선보일 예정이다. 국내 기관의 대 테러 작전능력 향상을 목적으로 이번 치안박람회에 미국L3Harris사의 복합형 야간투시경(열영상 + 야간투시경)인 ENVG, FGE를 전시할 예정이다. 

ENVG는 2019년 미국 특수전사령부와 해병대 그리고 UDT 네이비씰이 재식장비로 채택할 만큼 그 성능을 입증하였다.  2018년 경찰특공대에 납품된 방탄헬멧 “Exfil Ballistic Helmet” 역시 ㈜유티지 에서 납품한 장비다. 

㈜유티지는 세계 최고 수준의 장비를 국내 기관들에 공급함으로써 국내 기관의 대 테러 작전능력 향상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
2019년 10월 21일부터 23일까지 3일간 인천 송도컨벤시아에서 개최되는 국제치안산업박람회는 전시회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사전 등록할 경우, 입장료 없이 전시회를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기타 관련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 및 전시회 사무국에서 확인하면 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