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말레이시아 KL국제학교 해외영어캠프(출처: MBC연합캠프)
싱가포르 · 말레이시아 KL국제학교 해외영어캠프(출처: MBC연합캠프)

다양한 프로그램 중에서 정규수업과 ESL수업 모두 체험해볼 수 있는 싱가포르/말레이시아 KL국제학교 영어캠프가 주목받고 있다.

캠프 참가 학생들은 영국식 커리큘럼을 따르는 Beaconhouse Sri Inai International School에서 3주간 정규수업을 듣게 된다.

BSIIS는 모든 학생들에게 존중과 긍정적인 전통적 가치를 장려하며, 안전하고 쾌적한 교육환경을 제공한다. 정규수업에서는 선생님의 주제별 강의, 토론 및 문제해결 등의 형태로 진행되어 캠프 학생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한다. 살아있는 현장영어를 배우며 정규수업 커리큘럼에 따라 선진 서양 국가의 학교체험을 할 수 있는 중요한 기회가 될 것이라고 캠프 측은 설명했다.

3주간의 정규 수업이 끝나면 1주일간 영어 집중 학습이 제공된다. 3주간 국제학생들과 함께 실전 영어를 익혔다면, ESL수업은 영역별 모든 영어 실력이 향상될 수 있는 효율적인 커리큘럼이 제공될 예정이다. ESL수업은 참가 학생들에게 스피킹 및 에세이 작성 수업을 제공하여 영어에 대한 자신감과 동기부여를 심어주는 소중한 시간이 된다.

또한, 방과 후에는 Presentation Skill, Essay Writing 등 영역별로 영어 실력을 향상시킬 수 있는 수업이 준비되어 있다. 영어의 기본기를 다지는 단어 학습 또한 예정되어 있다.

추가로, 캠프 기간 동안 수학에 대한 감을 잃지 않도록 한국에서 준비해 온 수학 교재를 풀며 스스로 분량을 체크하는 등 자기주도적 학습 습관을 가지는 것이 필요하다고 교육전문가들은 조언한다.

주말에는 문화 탐방에 나서게 되는데, 이 투어를 통해 캠프 기간 동안의 긴장감을 해소할 수 있다. 세계적인 기업 로얄 셀랑고르 주석 공장은 물론, 쿠알라룸푸르 관광 일번지, 메르데커 광장 등 말레이시아 투어가 준비되어 있다. 더불어 참가 학생들의 높은 선호도를 뽐내는 레고랜드와 유니버셜 스튜디오 일정이 예정되어 있다.

일요일에는 부모님께 안부전화를 드리는 시간은 물론, Spelling Bee 골든벨, 영화 감상, 스피치 컨테스트 등 게임을 통해 학습 능률을 높일 수 있는 시간도 준비되어 있다.

싱가포르 말레이시아 KL국제학교 영어캠프에 참가하는 학생들은 Wedgewood Residences에서 넓고 쾌적한 생활을 하게 된다. 각 룸에는 세탁실이 따로 준비되어 있으며 다양한 편의시설이 완비되어 있고 선생님께서 함께 상주하고 계심에 안전하고 편리한 생활을 할 수 있다고 캠프 측은 전했다.

이 외에도 MBC연합캠프는 그 외 프로그램으로 미국 영어캠프(미국 동부 메릴랜드 영어캠프, 미국 동부 필라델피아 영어캠프, 미국 동부 보스턴 영어캠프, 미국 서부 LA 영어캠프, 미국 서부 오렌지 카운티 영어캠프), 캐나다 영어캠프(캐나다 밴쿠버 영어캠프), 뉴질랜드 영어캠프(뉴질랜드 오클랜드), 필리핀 영어캠프(필리핀 알라방힐스 영어캠프, 필리핀 캠브리지힐스 영어캠프), 싱가포르 및 말레이시아 영어캠프, 말레이시아 쿠알라룸푸르 캠프, 영국/유럽 영어 캠프(영국 체스터 지역 영어캠프), 호주 영어캠프(호주 브리즈번), 사이판 영어캠프, 단기2주연수 캠프(미국 IVY/NASA 캠프, 유럽 인문학 캠프)를 운영 중이며, 현재 해외영어캠프 10개국 18개 여름 시즌 프로그램 참가자 모집 중에 있다.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8시, 토요일 오전 9시부터 오후 3시까지 전화 상담이 가능하며, 구체적인 해외영어캠프에 관한 내용은 MBC연합캠프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