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향기기 전문 브랜드 에이투인터내셔널(이하 에이투, 대표 김민수)은 여행준비물 체크리스트나 해외여행필수품, 캠핑용품, 등산용품 등 레저활동에서 강세를 보이며 무선이어폰 및 휴대용 스피커 등 음향기기 분야에서 높은 판매를 이루고 있는 가운데, 인기순위의 블루투스 제품군에 대한 특가 이벤트, 및 증정행사를 진행하며 가성비 블루투스 이어폰 AT251 제품을 더 많이 알리겠다고 전했다.

에이투는 해당 블루투스 무선이어폰과 함께 스피커가 높은 판매고를 이루는 이로 최근 3개월간 주요 문의내역을 빅데이터로 집계한 결과 초기 집들이 선물 및 신혼부부선물, 결혼선물 등으로 많은 내역들이 나타났으며 20~30대 남자친구 생일선물 및 이사선물 등 기념일선물로 추세가 변하고 있음에 따라 다양한 선물에 대한 추천상품으로 떠오른 결과로 보고 있다. 

2019년 신규 출시된 ‘에이투 AT251’은 에이투의 2번째 TWS 완전무선이어폰으로 회로개선 및 최적음질 칩셋적용과 블루투스 5.0버전으로 끊김 없고 바로 연결되는 고음질 블루투스 헤드셋 및 블루투스 이어셋 을 사용할 수 있으며, 자동ON/OFF, 자동페어링의 속도가 개선되어 빠른 연결과 전원관리가 가능하며 음악 볼륨조절, 이전곡/다음곡 등의 조절 역시 가능하다.

이러한 에이투 AT251제품은 기본패키지부터 제품까지 고급스러운 디자인을 갖추고 있으며, 로얄골드/블랙다이아몬드/레드 3가지 색상으로 출시되었다. AT251 레드는 예약판매 결과 요강세로 조기품절임박인 상태이기도 하다.

기능 면에서도 많은 변화가 있었는데 먼저 블루투스 인이어 이어폰 ‘에이투 AT251’은 무선이어폰 AT251은 배터리 용량의 업그레이드로 이어폰 연속재생시간이 평균 8시간 이상, 완충된 충전보관함은 4~5회 이어폰 충전이 가능하다.

한번 충전할 때 실제평균 40시간 이상 음악감상이 가능하며, 음악감상 외 사용하는 경우는 최대 600시간까지도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양쪽통화 혹은 한쪽씩 따로 사용이 가능하며 에이투에서 자체 제작한 한국어 음성안내시스템을 도입되었다. 한국어 음성안내시스템을 통해 AT251은 10대, 20대 여자친구 생일선물 및 30대 여자 생일선물, 부모님선물이나 기념일 선물 등 모든 연령대가 편하기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을 가지고 있다.

AT9은 무지향성 블루투스 스피커로 캠핑, 트레킹 용품 등 야외활동에서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에이투 AT9의 큰 장점으로는 소형 스피커이지만 대용량배터리 내장으로 통해 최대 20시간까지 재생이 가능하며 심플한 디자인으로 받고 있다. 집들이선물이나 파티용품, 집꾸미기 인테리어 등 많은 곳에서 활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한편 블루투스 스피커 AT311과 AT321(에이투붐) 제품은 보조배터리로도 사용이 가능해서 최근 여자친구생일선물, 홈파티추천 등에서 관심이 늘어가고 있으며, 인테리어소품, 컴퓨터스피커로 많이 사용하고 있다고 한다. 가장 큰 장점은 보조배터링 이외에도 최대 35시간 사용 가능하며 고음질 고출력이라는 유선연결(AUX, SD카드)로 사용이 가능하다는 점이다. 

에이투 관계자는 “활동성이 높은 가을기간 블루투스 제품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그 용도로는 등산 및 낚시용품의 레저용품, 여행준비물 및 국내여름휴양지 추천의 여행상품, 여자생일선물, 신혼부부선물 등 다양한 기념일 선물 등이 있다. 그 중 AT251제품은 무선 이어폰으로 전 연령대 사용이 가능 한 점으로 보아 최근 생일선물 추천에서 높은 관심을 보인 바 있다”고 전했다.

에이투는 가성비 좋은 음향기기로 에어팟2세대, 갤럭시버즈 등과 함께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블루투스 전문 업체이다.

에이투는 많은 온라인, 오프라인 매장에서 블루투스 추천 및 판매되고 있으며, 삼성폴더블폰, 갤럭시S10, 갤럭시노트10, LGV50, 아이폰XS, 갤럭시탭, 노트북 등 모든 기기에 연결이 가능하다.

블루투스와 보조배터리 기능을 가진 휴대용 스피커 및 블루투스 헤드폰 등의 판매에 관한 내용은 에이투 홈페이지, 등에서 확인 가능하다. 에이투 제품은 에이투 홈페이지 및 옥션, G마켓, 11번가, 쿠팡, 위메프 등 온라인 마켓에서 특별한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