엔노블 결혼정보회사(대표 김옥근)에서 이달 1일 제주지사를 오픈했다고 전했다.

결혼정보회사 엔노블 제주지사는 제주공항에서 약 5분 거리인 제주시 연동 갤럭시 연동빌 2층에 위치했다.

제주지사장으로 발령받은 김지현 커플매니저는 이화여대 출신으로 엔노블에서 7년 동안 근무하면서 이백 쌍이 넘는 커플의 성혼을 이루어낸 베테랑이다.

김지현 지사장은 “결혼정보 업계 유일 엔노블 제주지사의 지사장 자리를 맡게 되어 영광이다”라며 “’정직과 성실, 진실함을 통해 성혼을 이룬다’는 엔노블의 목적에 따라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노력하겠다”고 다짐했다.

제주지사 신규 오픈과 관련하여 엔노블의 김옥근 대표는 “10여년 전에 일반결혼정보회사들이 제주도에 지사를 열었다가 다 철수하고, 지금은 국제결혼정보회사 몇 곳이 있을 뿐이다. 노블 결혼정보회사 중 최초로 엔노블이 지사를 설립할 수 있어 영광이며 지사의 안정적 안착이 성공할 수 있도록 본사에서 물심양면 지원을 아끼지 않을 것”이라고 밝혔다.

엔노블 제주지사는 지역 내 만남을 희망하는 제주도민뿐 아니라 서울 등 타지에서 생활하는 자녀를 둔 제주 부모님들의 자녀결혼 상담까지 제공하게 된다.

끝으로 김지현 지사장은 “가화만사성이라는 말이 있듯 모든 일의 기초는 가정이라고 생각한다”면서 “안정된 가정을 이루는 데 엔노블 제주지사가 일조함으로써 제주지역사회가 더 건강하고 잘 사는 행복한 지역이 될 수 있는 선한 영향을 끼칠 수 있도록 최선을 다 하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엔노블은 지사 오픈을 기념해서 2019년 말까지 제주지사 가입회원께 특별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지사에 직접 문의하면 친절하게 안내 받을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