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샤밍컷 모습 (사진제공 : 해리헤어)

가을은 스타일변화를 해보고자 헤어샵을 방문하는 이들이 크게 늘어나는 계절이다. 때문에 각 헤어샵에서는 가을 트렌드를 파악하며 고객들을 위한 맞춤 스타일 체크를 하느라 분주한 상태인데, 그 중 유명 부산헤어샵 해리헤어(HERRY HAIR)는 올 가을 새로운 변화를 위한 스타일 체인지를 위한 트렌드로 단발컷을 추천하고 있다.

해리헤어에 따르면 단발과 중단발 어느 기장에서도 잘 어울리면서도 꾸준히 인기 있는 허쉬컷, 똑단발 기장에 무거운 느낌을 살짝 덜어낸 태슬컷이 최근 트렌드가 되어 많은 고객들이 먼저 찾는 스타일이라 전한다.

중단발이라는 애매한 기장에 다른 레이어드컷과는 다르게 뒷머리를 조금 더 무겁게 마무리한 샤밍컷 역시 해리헤어의 추천 스타일이다. 해리헤어는 이를 개인 이미지에 맞게 다듬어 스타일링을 연출하도록 하고 있다.

해리헤어 관계자는 “단발은 소위 ‘단발병’이라는 이름이 붙을 정도로 많은 여성들이 해보고자 하는 스타일이지만 잘못할 경우 스타일을 망칠 수도 있어 전문적인 손길이 필요하다”며 “가을 트렌드에 맞춰 누구에게나 어울리는 단발스타일을 연출하도록 모든 스탭들이 노력하고 있다”고 전했다.

한편, 해리헤어는 올해 6월 부산 덕천점을 오픈함으로써 모라점, 화명점, 화명2호점, 화명7호점, 하단점, 하단2호점, 사직점 등 부산 내 8개 지점을 보유하고 있는 지역 대표 부산헤어샵으로 알려진 상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