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 서구의회 정우석 의원이 '2019 대한민국 의정대상·풀뿌리민주주의 정착대상 시상식 및 교육·경제·행정대상 시상식'에서 기초의회 최우수 의정대상 수상/ⓒ광주 서구의회
광주 서구의회 정우석 의원이 '2019 대한민국 의정대상·풀뿌리민주주의 정착대상 시상식 및 교육·경제·행정대상 시상식'에서 기초의회 최우수 의정대상 수상 ⓒ광주 서구의회

[뉴스프리존,광주=김영관 기자] 광주 서구의회는 지난 17일 정우석 의원(기획·총무위원장)은 한국언론미디어그룹이 주관한 '2019 대한민국 의정대상·풀뿌리민주주의 정착대상 시상식 및 교육·경제·행정대상 시상식'에서 기초의회 최우수 의정대상을 수상했다고 밝혔다.

정우석 의원은 지역민을 위해 '환경친화 자동차에 관한 조례', '서구 걷는 길 조성 조례'등을 발의하여 구민의 삶의 질 향상과 복리 증진에 크게 이바지한 공로가 인정됐다.

올해로 3주년을 맞이한 한국언론미디어그룹은 '2019 대한민국 의정대상, 풀뿌리민주주의 정착대상 시상식 및 교육·경제·행정 대상 시상식'을 지난 17일 오후 6시에 광주 상무지구 JS 컨벤션 2층에서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광역·기초단체장, 국회의원, 광역·기초의회 의원, 공무원(일반,경찰,소방), 교육관계자, 기업인, 경제인, 사회단체, 사회봉사, 올해의 기자상 등 분야별로 뛰어난 역량을 발휘한 공로자들을 격려하기 위해 마련됐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