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상, 전화영어 1위를 추구하는 ‘이티폰’이 자사 북미/필리핀 원어민 전화영어/화상영어 회화수업을 수강하는 회원에게 전문 영작교정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하고, 독보적인 교육노하우가 담긴 영자신문 교육과정을 선보여 화제가 되고 있다.

이티폰은 오픽, 토익스피킹 등 화상, 전화영어 교육과정을 수강하는 회원에게 최대 2000 바이트의 긴 영문도 교정할 수 있고 1시간 내에 신속히 피드백을 제공하는 양질의 영작교정 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 특히 별도의 훈련을 받은 전문 첨삭강사진이 영작교정 작업을 진행하므로 전문적이고 정확도가 높아 영작 실력을 높이는 데 큰 도움이 된다.

이티폰이 선보이는 틴타임즈 영어신문과 주니어타임즈 청소년영자신문 교육과정의 경우 영어면접, 직장인 비지니스 전화영어 못지않게 체계적으로 교육이 진행되며, 다양한 화상, 전화영어 회화표현을 학습하고 유용한 시사정보를 습득할 수 있어 높은 수강생 만족도를 기록하고 있다.

영작교정 서비스와 영자신문 교육과정으로 주목받고 있는 이티폰은 화상, 전화영어로 한국브랜드선호도 1위 등 각종 수상을 기록한 화상, 전화영어 교육업체다.

현재 이티폰은 A급 강사만 채용하고 화상, 전화영어 효과를 높이는 자체개발 교재를 사용한다. 전화, 화상영어 싼곳을 원하는 이들을 위해 저렴한 가격으로 전화, 화상영어를 제공해 화상, 전화영어 가격비교 순위 및 후기에서도 우위를 차지하고 있다.

한편 이티폰은 미국인/영국인 비즈니스 전화영어, 캐나다 초등 어린이 화상영어 등 원어민 영어수업이 추천되고 인기를 끌고 있다는 점을 고려해 특별 할인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이티폰 화상, 전화영어 사이트에서 수강신청 시 수강 기간에 따라 최대 4개월까지 무료 수업 추가 혜택을 누릴 수 있으며, 최대 45% 할인 혜택도 지원받을 수 있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