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프리존=김소영 기자] ‘한류힙합문화대상’ 시상식(2019 KOREA HIPHOP FESTIVAL/K-HIPHOP AWARD)이 오는 11월 24일(일) 더케이아트홀(THE K-HOTEL내 대공연장)에서 열린다.

이날 시상식은 (사)한국힙합문화협회가 주최 · 주관하고 청소년과 청년 문화에 관심을 가지고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계속해 왔던 화장품 브랜드 ‘조성아뷰티’의 씨에스에이코스믹(대표이사 조성아)과 초초스팩토리(대표이사 홍유나)는 청소년 청년들의 문화축제인 ‘2019 한류힙합문화대상 시상식’을 응원한다.

본 시상식에는 초대 문화체육부 장관을 지낸 바가 있는 이민섭 전 장관이 명예대회장으로 참여하고, 한류문화의 세계화에 공헌한 대한민국의 자랑스런 힙합가수 댄서 그래피터 디제이 등의 아티스트 및 국내외 관계자에게 다양한 시상식이 진행될 예정이다.

한편, 홀트아동복지회 및 각종 장애인 단체들에 지속적으로 현물 협찬을 해왔던 씨에스에이코스믹은 한국을 넘어 세계로 진출하는 한류문화와 젊음의 상징으로 대변되고 있는 힙합문화를 응원하는 의미에서 10~20만원 상당의 화장품 세트를 현장에서 무상 배포하고, 청소년 관람객을 위하여 다양하게 구성된 화장품 3,000세트를 선착순으로 현장 배포하면서 시상식장의 축제 분위기를 한층 더 달아오르게 할 전망이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