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들, '싫다고 말해' 할로윈 버전 안무 영상 공개...섬뜩한 코스프레로 '시선 싹쓸이'
상태바
(여자)아이들, '싫다고 말해' 할로윈 버전 안무 영상 공개...섬뜩한 코스프레로 '시선 싹쓸이'
  • 이대웅 기자
  • 승인 2019.10.30 13: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 (여자)아이들 '싫다고 말해' 할로윈 버전 안무 / ⓒ큐브엔터테인먼트
▲ (여자)아이들 '싫다고 말해' 할로윈 버전 안무 / ⓒ큐브엔터테인먼트

[뉴스프리존=이대웅 기자] 걸그룹 (여자)아이들이 '싫다고 말해 (Nightmare Ver.)'의 할로윈 버전 안무 영상을 공개해 화제다. 

(여자)아이들은 30일 0시 큐브엔터테인먼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Mnet '퀸덤'에서 선보인 '싫다고 말해 (Nightmare Ver.)'의 할로윈 버전 안무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안무 영상은 '싫다고 말해 (Nightmare Ver.)'에 보내준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한 것으로, 할로윈 데이를 맞아 깜짝 공개됐다. 공개된 영상 속 (여자)아이들은 각각 조커, 애나벨, 유령신부, 구미호 등 다채로운 영화 속 캐릭터로 완벽 변신한 모습이다.

특히 '싫다고 말해 (Nightmare Ver.)' 특유의 강렬하면서도 섬뜩한 퍼포먼스와 (여자)아이들의 세밀한 감정 연기가 만나 한층 업그레이드된 몰입감을 선사, 보는 이들의 시선을 완벽하게 사로잡았다. 

(여자)아이들은 '퀸덤'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독보적인 콘셉트와 퍼포먼스로 매 라운드 레전드 무대를 경신하며 뜨거운 인기와 화제성을 이어가고 있다. 오는 31일 방송되는 '퀸덤' 최종회에서는 (여자)아이들의 파이널 컴백 싱글 'LION' 무대가 최초로 공개될 예정이다.  

리더 소연이 작사, 작곡에 참여한 신곡 'LION'은 'Queen'으로서의 타고난 품격과 카리스마를 사자에 비유한 가사가 인상적인 곡으로, '퍼포먼스 최강자' (여자)아이들이 새롭게 선보일 모습에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한편, (여자)아이들은 오는 31일 '퀸덤' 파이널 생방송에서 신곡 'LION'의 무대를 최초 공개할 예정이다.

정치핫이슈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해당 언어로 번역 중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