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엑스카즈믹㈜ 유영섭 대표

공기청정기 ‘오투쌕 O2SAC Ver3.0’ 제품을 새롭게 출시한 엑스카즈믹㈜ 유영섭 대표가 10월 31일 경기 일산 킨텍스에서 중소벤처기업부 주최, 소상공인연합회 및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주관으로 개최된 ‘2019 대한민국 소상공인 대회’에서 정부포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았다.

이달 5일 ‘제 4회 소상공인의 날’을 기념해 개최된 이번 ‘2019 대한민국 소상공인 대회’는 지난 2006년부터 매년 열려온 소상공인 최대의 축제로, ‘힘내라 소상공인, 가치삽시다 대한민국’이라는 슬로건을 걸고, 유공자 시상식, 기능경진대회, 오픈스튜디오 방송, 우수제품 판매 및 체험관 운영, 스마트상점관 운영 등 다양한 행사로 진행됐다.

이날 대회는 중소벤처기업부 박영선 장관을 비롯해 소상공인시장진흥공단 조봉환 이사장, 소상공인연합회 최승재 회장이 참석해 자리를 빛냈으며, 모범소상공인, 육성공로자, 우수지원단체 등 총 3개 부분에서 총 147명의 개인과 단체가 유공자포상 수상의 영광을 안게 됐다.

엑스카즈믹㈜ 유영섭 대표는 어려운 국·내외 경제환경에도 불구하고 지속적으로 특허기술과 국내 및 해외 인증 등을 획득한 ‘공기청정기 오투쌕’, ‘사각지대 카메라 엑스뷰’, ‘배터리 방전엔 점퍼킹’ 등 경쟁력 있는 제품으로 내수 및 수출 성과를 이뤄낸 기업 경영인으로 공로를 인정받아 이번 ‘2019 대한민국 소상공인 대회’에서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의 영예를 안게 됐다.

중소벤처기업부 장관 표창을 수상한 엑스카즈믹㈜ 유영섭 대표는 “엑스카즈믹은 전 세계인에게 편리한 경험 제공을 목적으로 창의적인 인재들이 모여 지속적 가치를 창출하는 서비스 및 제조 기업이 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으며, 고객에게 신뢰 받고 믿음으로 보답하는 기업이 될 것”이라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엑스카즈믹㈜은 최근 미세먼지를 정화하고 화재 위험을 미리 감지해 알림으로 알려주는 기능이 있는 특허 제품 공기청정기 ‘오투쌕 O2SAC Ver3.0’을 새롭게 선보였다. 오투쌕 공기청정기는 청정 효율이 높은 실내 공기질 관리를 위해 헤파13 필터와 활성 탄소 필터를 채택해 초미세먼지 입자를 걸러내고, 새집증후군 등 유해가스까지 제거해주며, 부가기능으로 음이온을 방출해 공기 중의 오염 물질을 제거해 호흡기 질환 증상 완화에 도움을 주는 복합식 공기 청정기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