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30대 여성의류 쇼핑몰 ‘시크릿라벨’이 겨울 신상품 반값할인 이벤트와 더불어 버빌즈 허니스크린 퀴즈 이벤트를 11월 5일 진행한다고 밝혔다.

공개된 두 번째 퀴즈는 ‘퀼리티를 인정받은 시크릿라벨의 슬랙스 이름은 ‘00슬랙스’입니다’로 정답은 ‘인생’이다.

시크릿라벨 쇼핑몰은 국내 디자인 의류 브랜드로 지난 2012년 오픈했다. 20, 30대 여성이 필수적으로 가지고 있어야 할 베이직 아이템부터 트렌드에 어울리는 아우터, 재킷 등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보유했다.

특히 시크릿라벨의 인생 슬랙스는 밴딩 버전, 슬림스판 버전, 린넨 버전 등 계절과 핏에 따라 지속적으로 출시되고 있는 스테디 아이템이다.

이번 이벤트는 인생슬랙스를 비롯한 가을, 겨울 시즌 신제품 출시를 기념해 진행하는 것으로 겨울 상품 반값이벤트와 함께 전상품 10% 할인 된 금액으로 시크릿라벨 제품을 구매할 수 있다.

오후 1시부터 이벤트가 진행되며 총 3천만 원의 행운 상금까지 걸려 큰 행운을 잡을 수 있는 기회이다.

시크릿라벨의 관계자는 “이번 이벤트는 상금과 더불어 전 상품 10% 할인 이벤트까지 함께 진행하는 만큼 고객 분들의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시크릿라벨은 20, 30대 여성을 위한 아우터와 베이직 기본 핏 티셔츠, 인생 슬랙스 등 편안하면서도 트렌디한 룩을 연출할 수 있도록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선보이고 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과 신상품 구입은 대표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