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명한 가을이 되면서 채광이나 환기를 위해 창문을 열어두는 경우가 많아지고 있다. 하지만 외부에서 불어오는 가을바람에 실내로 유입되는 먼지 등으로 그만큼 더 충실한 실내청소는 필수다. 이런 경우를 위해 가정용 무선물걸레청소기를 개발해 온 휴스톰(HUSTORM)이 그 간의 노하우를 담아 선보인 무선청소기 무선 싸이클론 청소기(모델명 HV-5000) 수요가 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각종 온라인 오픈마켓을 통해 판매 중인 휴스톰 무선 싸이클론 청소기는 기본적으로 코드와 선으로부터 자유로우면서도 강력한 흡입력으로 실내 이물질을 빨아들여 청결한 실내유지를 할 수 있도록 고안된 점이 특징이다. 이를 위해 300W BLDC 모터를 적용해 강력한 흡입 성능과 장시간 사용 시에도 유지되는 내구성을 실현했으며 물세척이 가능한 3단계 싸이클론 필터 시스템이 적용된 점은 이 제품의 가장 핵심적인 장점이다. 무선청소기의 핵심인 배터리는 21.6V의 삼성정품 리튬이온 배터리를 사용하며 5시간의 한 번 충전으로 최대 20분 동안 사용 가능하다.

또한 다양한 청소 툴을 함께 제공하며 원하는 부위에 청소를 간편하게 할 수 있도록 했으며 스틱형과 핸디형 전환이 가능한 2in1 타입의 멀티 무선청소기인데다 원터치 먼지 비움 방식과 물 세척이 가능한 H13등급의 헤파필터의 적용도 장점이다. 이 헤파필터는 싸이클론 필터와 함께 보이지 않는 작은 먼지까지 여과하여 먼지통에 보관한 후 깨끗한 공기를 배출하도록 적용된 3단계 필터 시스템을 구성하고 있다.

H13 등급의 헤파필터는 공기청정기에서 사용되는 필터로도 알려져 있을 정도로 99.67%의 초미세먼지까지 걸러줄 수 있어 정화기능이 우수한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 이는 청소 후에도 쾌적한 공기를 유지할 수 있고 진드기나 곰팡이와 같은 세균으로부터도 건강을 지킬 수 있도록 해 궁극적인 청소의 목적을 달성하는데 도움을 준다.

이 외에도 바닥청소에 최적화된 소프트롤러 브러쉬 적용, 바닥면 밀착 및 유연한 회전기능, 벽걸이형 거치대 등 다양한 편의사항들이 대거 탑재되어 있다.

휴스톰 측에 따르면 가을 초입부터 각 판매 사이트에서 전반적인 판매량이 늘고 있으며, 함께 사용할 경우 더욱 깔끔하게 바닥청소를 마무리할 수 있는 기존 휴스톰의 물걸레청소기도 동반 판매량 증가 현상을 보이고 있는 중이라 전하고 있어 당분간 이 제품에 대한 관심은 지속될 것으로 예상된다.

SNS 기사보내기
뉴스프리존을 응원해주세요.

이념과 진영에서 벗어나 우리의 문제들에 대해 사실에 입각한 해법을 찾겠습니다.
더 나은 세상을 함께 만들어가요.

정기후원 하기
기사제보
저작권자 © 뉴스프리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